sk텔레콤 조직설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20 / 2017.10.20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sk텔레콤 조직설계
- 목차
-
1. 기업 소개
2. 기업 환경 분석
3. 조직 문화
4. 조직 구조 변화상
5. 결론
6. 대안 제시
- 본문내용
-
|SKT의 탄생배경
1. 한국이동통신이 1994년 선경그룹의 계열사로 편입
2. 1998년 당시에 휴대용전화기 사업에서 70%상당의 시장 점유율 차지
3. 한국이동통신이 선경에 매각된 후 SK Telecom이란 이름으로 새롭게 태어남
<중 략>
SK Telecom의 1999년 조직개편은 정부의 IMT-2000 사업자 선정을 대비하기 위한 것으로 볼 수 있다. IMT-2000은 3세대(3G) 서비스인 광대역코드분할다중접속(WCDMA)를 뜻하는데, 이 사업에 선정됨으로써 다른 이동통신 회사인 KT, LG 등 보다 경쟁력을 갖추고 이를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할 수 있기 때문이다.
* IMT-2000의 사업자 선정 기준
① 재정적 능력 및 주주구성의 적정성 (30점 만점)
② 역무제공계획의 타당성과 설비규모의 적정성 (35점 만점)
③ 기술개발 실적 및 기술적 능력 (35점 만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