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유명향수의 종류내용의 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20 / 2017.10.20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프랑스 유명향수의 종류.내용의 이해
- 목차
-
1. 향수의 기원과 역사
2. 프랑스와 향수
3. 프랑스향수의 시대별 성격
4. 프랑스향수의 종류
- 본문내용
-
MIRACLE SO MAGIC
기존 미라클보다 기존의 미라클보다 톡 쏘는 느낌
가볍고 발랄한 여성스런 장미향으로 더 신선하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가짐.
신선한 클로버 잎과 와일드 로즈의 플로랄 행이 매력적으로 결합되어 있어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줌.
HYPONOSE(이프 노즈)
HYPNOSE : ‘최면에 빠진 상태’라는 의미
향수 이름은 완전히 새로운 이름이며 향취도 독창적인 새로운 향취이지만 용기는 Magie의 용기와 같은 디자인
향은 오리엔탈, 우디(나무향) 계열로 바닐라와 베티버, 그리고 패션플라워와 재스민의 꽃향이 조화를 이룬 향취
랑콤에서 50번째로 출시하는 향수로 랑콤 최고의 향수인 트레조의 성공과 랑콤의 고전인 향수 마지의 전설을 결합시켜 새로운 전설을 만들어 보겠다는 의미가 깃든 향수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