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KT 윤리경영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9.26 / 2017.09.26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 론 1. 기업소개

Ⅱ. 본 론
1. KT 윤리경영
2. 이해집단호응 및 기업이미지
3. 조직성과
4. 문제점 및 개선방안

Ⅲ. 결 론
1. 윤리경영 방향 및 시사점
본문내용
1. 기업소개 -
① KT 회사소개

KT는 1981년 창립 당시 450만 회선에 불과했던 전화시설을 12년 만에 2,000만 회선으로 확대하여 전 국민이 보편적이고 보다 수준 높은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1997년 이후 무선과 인터넷 중심 사업구조로 개편하였으며 한솔엠닷컴을 인수하여 자회사진 KTF와 합병하면서 그 영역을 확장하였다. 2002년 민영기업으로 전환, 초고속 인터넷 망 구축에 역량을 집중하고 해외시장 개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특히 러시아 연해주의 ntc 법인은 2007년 가입자 100만 돌파와 함께 최고의 사회공헌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윤리경영] KT의 윤리경영 성공사례
  • KT의 위기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KT 이제 3G 손익분기점을 넘는 상황이고, LTE와 와이브로 중 표준화가 명확히 결정되지 않았기 때문이다.3) 인수합병을 통한 경쟁기업의 등장KT와 KTF의 합병으로 LG통신 3사간 합병이 결정되면서 SK그룹 도 통신사(SK텔레콤-SK브로드밴드-SK텔링크-SK브로드밴드미디어)간 합병 가능성이 부각되고 있다.3. KT 윤리강령(1) 윤리경영 방향정도의 원칙에 따른 투명경영을 위해 KT윤리강령을 제정, 선포하여 투명한 기업, 깨끗

  • KT 윤리경영,올레kt,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KT 윤리경영의 양면성목 차Ⅰ. 서 론1. 선정동기2. 기업소개Ⅱ. 본 론1. KT 윤리경영2. 이해집단호응3. 기업이미지4. 조직성과5. 문제점 및 개선방안Ⅲ. 결 론1. 앞으로의 윤리경영 방향2. 경영상의 시사점서 론1. 선정동기 현재 휴대폰 시장은 과거 휴대폰 시장의 2세대(2G) 이동통신에서 3세대(3G) 이동통신으로 변화하였고 최근에는 4세대(4G) 이동통신으로 변화하였다. KT는 LTE의 선두주자로서 도약했고 통신 분야는 물론 무선통신, 인터넷, 위성 분

  • 윤리경영의 개념, 필요성, 이론 및 제도와 기업사례
  • 윤리경영의 개념, 필요성, 이론 및 제도와 기업사례1. 윤리경영의 개념2. 윤리경영의 필요성3. 윤리경영의 이론적 배경: 이해관계자론 4. 우리나라 윤리경영 관련 제도 도입5. 기업의 윤리경영 사례(1) 신세계 사례(2) KT 사례(3) 포스코 사례1. 윤리경영의 개념윤리경영이란 “회사경영 및 기업활동에 있어 기업윤리를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며, 투명하고 공정하며 합리적인 업무 수행을 추구하는 경영이념”으로 기업윤리라고도 칭한다. 일반적으로

  • [기업윤리]KT의 윤리경영 사례
  • KT의 위기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KT 이제 3G 손익분기점을 넘는 상황이고, LTE와 와이브로 중 표준화가 명확히 결정되지 않았기 때문이다.3) 인수합병을 통한 경쟁기업의 등장KT와 KTF의 합병으로 LG통신 3사간 합병이 결정되면서 SK그룹 도 통신사(SK텔레콤-SK브로드밴드-SK텔링크-SK브로드밴드미디어)간 합병 가능성이 부각되고 있다.3. KT 윤리강령(1) 윤리경영 방향정도의 원칙에 따른 투명경영을 위해 KT윤리강령을 제정, 선포하여 투명한 기업, 깨끗

  • [경영] KT 윤리경영 사례
  • 윤리경영 사례현대사회와 경영윤리 Team Project 7조기업소개윤리경영이해집단 호응 및 기업이미지조직성과문제점 및 개선방안 윤리경영방향 및 시사점1.기업소개KT의 비전KT 소개12년 만에 4배 이상의 전화회선 확대유선전화를 뛰어넘어 무선과 인터넷 사업구조로 개편컨버전스 시대를 준비하는 기업으로 성장윤리방침olleh 경영 : 열린경영환경KT는 고객중심의 서비스 기반 확립을 위하여 CS경영체계를 구축하였으며‘고객 중심경영’ 을 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