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KT 윤리경영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9.26 / 2017.09.26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1. 기업소개
Ⅱ. 본 론
1. KT 윤리경영
2. 이해집단호응 및 기업이미지
3. 조직성과
4. 문제점 및 개선방안
Ⅲ. 결 론
1. 윤리경영 방향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1. 기업소개 -
① KT 회사소개
KT는 1981년 창립 당시 450만 회선에 불과했던 전화시설을 12년 만에 2,000만 회선으로 확대하여 전 국민이 보편적이고 보다 수준 높은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1997년 이후 무선과 인터넷 중심 사업구조로 개편하였으며 한솔엠닷컴을 인수하여 자회사진 KTF와 합병하면서 그 영역을 확장하였다. 2002년 민영기업으로 전환, 초고속 인터넷 망 구축에 역량을 집중하고 해외시장 개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특히 러시아 연해주의 ntc 법인은 2007년 가입자 100만 돌파와 함께 최고의 사회공헌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에어비앤비(Airbnb)의 성공전략 분석과 문제점 및 해결방안
- [마케팅] LG생활건강 한방 화장품 더후 신제품마케팅
- 아동관찰, ABC 서술식 사건표집법으로 울며 떼쓰는 행동 관찰하기(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 서울랜드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 대한항공 기업전략 성공사례 분석과 대한항공 서비스분석,SWOT분석 및 향후전략 제언
- OTT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린캔버스(Lean Canvas)모델 분석 PPT
- [mis, 경영정보시스템] 태광실업의 정보시스템
- [경영정보] 나이키 정보시스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