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9.22 / 2017.09.22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폭스바겐 경영전략 레포트입니다.

장수가 많다고 무조건 좋은 레포트가 아닙니다
내용은 꽉꽉 차있는 좋은 레포트입니다 !!
목차
1. 글로벌 경영전략

2. 친환경 경영전략 (CSR)

3. 원가절감 전략

4. 생산전략
본문내용
폭스바겐 브랜드 로고의 색상은 파란색이다. 브랜드 컬러를 물과 공기를 상징하는 이미지와 연결하여 블루모션, 씽크블루와 같은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통해 친환경 이미지를 강조하여 브랜드의 핵심역량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폭스바겐의 블루 모션(Blue Motion)테크놀러지란 환경문제의 해결과 연비 성능의 향상을 위한 폭스바겐의 기술혁신의 총칭이다. 폭스바겐은 그동안 그들이 개발해 온 친환경자동차의 기술을 블루모션 테크놀러지(Blue Motion Technologies)라는 브랜드로 통합했다. 폭스바겐 골프 7세대나 파사트 모델의 경우에도 블루모션이라는 명칭이 붙은 라인을 생산하여 친환경의 이미지를 강조한 모델을 생산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폭스바겐 글로벌 경영전략과 SWOT분석및 폭스바겐 STP,4P전략분석및 폭스바겐 향후전망연구
  • VOLKS WAGEN글로벌전략 사례연구1. 폭스바겐 기업소개2. 폭스바겐의 R&D 전략3. 폭스바겐의 글로벌 상황분석4. 경쟁사 전략분석 (도요타)5. 폭스바겐 SWOT 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5) SWOT 활용전략6. 폭스바겐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폭스바겐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2) Price (가격)(3) Place (유통) (4) Promotion (촉진)7. 폭스바겐의 핵심 글로벌 경영전략(1) 해외수출 주요제품 소개(2) 글로벌 전략8.

  • [국제경영]폭스바겐 자동차 중국진출 경영전략
  • 폭스바겐의 이변은 끊이지 않았다. 이 콤팩트형 세단은 각 사회계층과 연령층의 벽을 허무는 데도 큰 공을 세웠으며 독일은 물론 유럽 전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차 중의 하나로 자리 매김했다.1991년세아트(SEAT)와 스코다(Skoda)를 인수하면서 폭스바겐은 멀티 브랜드 전략을 도입하기 시작했다.유럽의 가장 큰 자동차 제조업자의 경영은 폭스바겐, 아우디(Audi), 세아트, 스코다, 그리고 폭스바겐 상업용차 등의 분류된 브랜드 별 경영이 된 것이다.이 시

  • Volkswagen 폭스바겐 경영전략분석
  • 전략현재 실적결론 및 제언개요1245사업부 전략3개요기업 전략현재 실적결론 및 제언개요1245사업부 전략3개요기업 선정 동기끊임없이 증가하는 외제차 수요자동차 - 실용성 뿐만이 아닌 자기 표현의 수단독특한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은 브랜드 독일자동차 - 안전과 품질에 대한 신뢰, 꾸준한 인지도개요회사 소개 – Volkswagen AG- 1938년 설립 - 본사 : 볼프스부르그(Wolfsburg) - 브랜드별 특성에 집중 : 폭스바겐

  • [경영전략] 폭스바겐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성공사례
  • 전략 - 중국 진출결정 중국 시장- 경쟁 기업들에 비해 아시아 지역 비중 낮음 - 선진국 자동차 시장 정체현상아시아 자동차 시장이 크게 성장하리라는 예상폭스바겐시장환경분석- 덩샤오핑의 실용적인 경제체제를 이루기 위한 노력- 경제개혁은 외국자본에 대한 자유화로 확대- 외국의 자본과 기술, 그리고 경영기법 등을 빠른 시일 내에 습득해야 한다는 사실을 인식- 외국기업에게 문호를 개방하는 정책을 실시 중국진출의 어려움중국: 기술

  • [경영전략] Volkswagen(폭스바겐) 사례 분석
  • 경영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생존 전략을 적극 추진13. 폭스바겐의 전략a. 현금 유동성 확보 - 생산 축소, 비용절감 활동 강화(긴급 VA 실시), 보유 자산 매각b. 판매 유지 - 소형차 출시/생산 확대, 판촉 활동 강화(신흥시장 중심)c. 유연성 제고 - 공장간 신속한 제품/물량 조정d. 제휴/협력 추진 - 선진업체: 기술, 생산 등 비용절감, 신흥업체: 기술 확보 및 규모확대e. 정책 지원 요구 - 자금 지원, 세제 혜택, 임금 보조f. 수요 회복기 대비 - 하이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