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kswagen 폭스바겐 경영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개요
2.기업 전략
3.사업부 전략
4.현재 실적
5.결론 및 제언
- 본문내용
-
기업 선정 동기
끊임없이 증가하는 외제차 수요
자동차 - 실용성 뿐만이 아닌 자기 표현의 수단
독특한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은 브랜드
독일자동차 - 안전과 품질에
대한 신뢰, 꾸준한 인지도
회사 소개 – Volkswagen AG
- 1938년 설립
- 본사 : 볼프스부르그(Wolfsburg)
- 브랜드별 특성에 집중
: 폭스바겐 브랜드 그룹
아우디 브랜드 그룹,
유럽 카(Europcar)
- 고용규모 총 30만명
- 전세계 시장 점유율 약 12%
- 총 42개국 자동차 생산 공장
장기적인 이윤 극대화를 위해 성장과 발전을 적절히 조화
Business
Single Business
Vertical Integration
Diversification
자회사
Market
Domestic Market
Global Market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