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 마케팅PPT] 참이슬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참이슬 광고전략제언과 미래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9.22 / 2017.09.22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참이슬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참이슬 광고전략제언과 미래전략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참이슬의 향후전략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참이슬 소개
(1) 참이슬 개요
(2) 참이슬 현황분석

2. 참이슬 성공요인

3. 소주시장 상황분석

4. 참이슬 SWOT분석

5. 참이슬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참이슬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참이슬 광고전략 제언

8. 결론
(1) 향후시사점
(2) 미래전략제언
본문내용
참이슬은 하이트진로에서 생산/판매하는 소주 상품으로써 원수를 대나무숯으로 네 번 걸러 사용하여 이슬처럼 맑은 소주맛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참이슬의 브랜드 네임은 크로스포인트의 대표 손혜원씨가 지은 것으로, 소주를 냉각할 때 이슬이 맺히는 것 같아 붙여진 회사명이자 브랜드명인 진로(眞露)에서 한자 훈을 따온 것이라고 합니다.
발매 초기 상품명은 참진이슬로(참眞이슬露)였으며, 2006년 8월 18일 참이슬 Fresh 출시 이후 참이슬과 참진이슬로 브랜드를 혼용하다가 2009년 12월 리뉴얼과 함께 브랜드명을 참이슬로 통일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좋은데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좋은데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과 향후전망 PPT
  • 광고를 통해 제품의 지명도를 높이는 전략을 사용한다.(4) Promotion② 오프라인 촉진고객 체험 마케팅 차원에서 MT및 신입생 술자리 지원 및 서면 남포동 경성대 부산대 등 젊은이들이 많고 자주 찾는 주점에 들어가서 무료로 한병씩나눠주는 시음행사를 벌이고, 게임을 통한 경품 행사와 미니어처를 주는 판매 촉진을 벌이고 있다. (4) Promotion6. 좋은데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① 브랜드 네임을 이용한 마케팅 전략‘좋은데이’ 존을 만든다. ‘좋은

  • [하이트진로 마케팅사례] 하이트진로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하이트진로 미래전략제언
  • 마케팅SWOT,STP,4P다양한 마케팅활동미래전략제언-목차-1. 하이트진로 기업소개(1) 주요제품(2) 기술경쟁력(3) 브랜드 이미지2. 시장상황분석3. 하이트진로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하이트진로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5. 하이트진로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그 외 마케팅전략(1) 스타마케팅(2) CRM 마케팅(3) SNS 마케팅7. 하이트진로 미래전략제언1. 하이트진로 기업소개(1)

  • 위니아 딤채 마케팅 분석
  • 제 목 : 김장독을 집으로.목 차제 Ⅰ장 서론1. 연구 동기 및 선정이유2. 연구 방법제 Ⅱ 장 본론1. 기업 소개2. ‘딤채’소개3. 외부 환경분석 4. SWOT 분석5. STP 분석6. 4P 7. 성공전략 및 향후 방향제 Ⅲ 장 제언 및 조사후기1. 제언2. 조사후기제 Ⅰ장 서론1. 연구 동기 및 선정이유위니아만도 딤채이번 마케팅 성공 사례 조사로 우리 2조 “독수리 9남매”는 대한민국 김치냉장고 판매랑 부동의 1위 ‘딤채’를 조사하게 되었다. 가전업계의 다윗이

  • 호수의나라 수오미의 성공전략분석,수오미의성공전략,수오미의촉진전략,Suomi
  • SWOT분석/전략도출 및 방향제시29SO전략 - 기회를 활용하기위해 강점 사용우리의 생활의 일부분으로 크게 자리 잡은 인터넷으로 하루에도 수많은 온라인 시장이 구축되고 무한한 이익 창출이 가능한 온라인 시장을 통해 소자본으로 큰 광고효과를 창출할 뿐만 아니라 입소문을 통해 고객을 확보 한다. 파워 블로거 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블로그와 SNS의 영향은 무시할 수 없는데 이로 인해 광고비를 절감함으로써 더 양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다른 부

  • `호수의나라 수오미` 성공전략 분석
  • SWOT분석/전략도출 및 방향제시29SO전략 - 기회를 활용하기위해 강점 사용우리의 생활의 일부분으로 크게 자리 잡은 인터넷으로 하루에도 수많은 온라인 시장이 구축되고 무한한 이익 창출이 가능한 온라인 시장을 통해 소자본으로 큰 광고효과를 창출할 뿐만 아니라 입소문을 통해 고객을 확보 한다. 파워 블로거 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블로그와 SNS의 영향은 무시할 수 없는데 이로 인해 광고비를 절감함으로써 더 양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다른 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