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데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좋은데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과 향후전망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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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좋은데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좋은데이의 향후마케팅전략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좋은데이 소개
(1) 좋은데이 등장배경
(2) 무학 기업소개

2. 좋은데이 성공비결

3. 좋은데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SWOT전략분석

4. 좋은데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좋은데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좋은데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7. 향후전망
본문내용



(1) 좋은 재료와 낮은 도수로 높은 질의 소주를 개발한 점이다. 무학은 지리산 청정지역 지하암반수를 사용했다는 것을 강조, 소주의 맛과 품질을 향상시켰다.

(2) '좋은데이' 이라는 브랜드 명은 언제나 좋은날이라는 의미로 희망적인 사고를 갖게 하여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었다.

(3) '좋은데이' 인형을 앞세운 퍼레이드 행사, 미니어쳐 무상제공을 통해 소비자의 관심과 입소문을 전략적으로 이용한 마케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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