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제품분석과 제주삼다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제주삼다수 미래 마케팅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8.04 / 2017.08.0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제주삼다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미래 마케팅제언 레포트입니다.

제주삼다수의 미래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제주삼다수 제품소개

2. 제주삼다수 기업슬로건

3. 제주삼다수 상황분석

4. 제주삼다수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제주삼다수 STP분석

6. 제주삼다수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7. 제주삼다수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8.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1) 제주삼다수는 해수오염이 없는 물
제주도는 해수와 밀착된 섬으로서 가장 염려되는 무기물은 해수오염의 간접적인 지표인 염소이온 농도이다. 제주삼다수'의 염소이온농도의 값은 5∼6㎎/ℓ로서 다른 먹는샘물중에 함유되어 있는 함양과 큰 차이가 없으며, 바닷물의 오염이 없는 순수한 한라산으로부터의 지하수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농심`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 전략을 추진해야 겠다. 본문에서는 프리미엄 브랜드화의 성공하기 위한 삼다수의 위와같은 전략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다.- 목 차 -I. 들어가는말II. 기업소개1. 제주도 지방개발공사2. 삼다수의 탄생III. 환경분석 IV. SWOT분석V. STP전략VI. 4P전략1. 유통 전략2. 제품 전략3. 가격 전력4. 촉진 전략VII. 추가전략1. 고객관계 -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 구축2. 브랜딩전략3. 인터넷 마케팅 전략4. 제휴전략VIII. 맺음말Ⅰ. 들어가는 말삼

  • [마케팅]샘물 `제주삼다수` 마케팅 전략
  • 제주경제의 기간산업으로 육성 발전시켜 나가고자 함 회사연혁1994.12. 공사 설립인가 및 정관승인1995.03. 법인 설립등기1996.11. 먹는샘물공장 착공 1997.12 제주도치매정신전문병원 신축공사 착공1998.01 제주삼다수공장준공1998.02 제주삼다수 제품생산개시1998.03 제주삼다수시판개시 및 탐라영재관 신축공사 착공1998.04~06 제주삼다수 미국 FDA,일본 후생성 수질검사 기준합격1998.10 ~현재 제주삼다수 PET 시장 M/S 1위 달성1999. 제주삼다수 국내외

  • 롯데 아이시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이시스 소비자행동분석과 아이시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제품개발): 아이시스는 약알칼리성을 띈 천연미네랄워터 아이시스 8.0과 지역명수(名水)를 활용한 아이시스 지리산 산청수와 아이시스 평화공원 산림수를 출시하는 등 제품개발에 힘쓴 성장전략을 취하고 있다.(2) 경쟁업체별 마케팅 현황1) 제주 삼다수 마케팅전략삼다수는 제주도의 깨끗한 이미지를 제품에 충실히 반영함으로써 먹는 샘물의 브랜드화에 가장 앞장섰다. 제주 삼다수는 생수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존의

  • [마케팅원리] `스토리 텔링`과 `마케팅분석도구`를 활용한 전략 수립
  • 전략을 세우는데 이르렀다. 그 중 우리가 눈 여겨 본 것은 바로 ‘스토리 텔링’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이였다. 마케팅과 관련된 용어로는 우리에게 익숙한 4P, 3C, SWOT, STP, 5 Force 등이 있지만, ‘합격사과’를 통해 알게 된 ‘스토리 텔링’은 익숙한 것이 아니였다. 그리고 철저하고 논리적이며 이론적인 마케팅의 다양한 분석도구를 이용한 시장분석과는 다르게, 인간의 감성에 오히려 호소를 하는 이른 바 ‘스토리 텔링’의 한 요소는 우리에게 있어

  • 제주삼다수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 해외진출 전략제시
  • 제주삼다수-기업분석-SWOT분석-마케팅전략-미래전략제언INDEX1. 제주삼다수 소개2. 우리나라 생수 시장분석3. 제주삼다수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4. 경쟁사분석(1) 농심 백산수(2) 롯데 아이시스5.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1) 이미지마케팅(2) SNS마케팅(3) 스포츠마케팅(4) 광고 및 홍보 마케팅(5)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6. 향후전략제시 (해외진출전략)1. 제주삼다수 소개제주특별자치도 개발공사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