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학교 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 구축 PI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15 / 2019.12.24
- 4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도 입 배 경
제 안 배 경
제 안 범 위
추 진 방 법
현 황 및 문 제 점
1)
그 룹 웨 어
2)
가 상 , 원 격 교 육
3)
정 보 통 신 인 프 라
4)
지 식 관 리 시 스 템 ( K M S )
개 선 방 안
1)
그 룹 웨 어
2)
가 상 , 원 격 교 육
3)
정 보 통 신 인 프 라
4)
지 식 관 리 시 스 템 ( K M S )
적 용 기 법 의 특 징 과 장 점 ( 오 라 클 )
적 용 후 기 대 효 과
- 본문내용
-
○ 정보화․세계화에 대응하는 대학경쟁력 강화로 초일류 대학으로 성장함
- 대학운영의 능률화
- 정보 경쟁력의 강화
- 대학구성원의 정보전문화
- 대학종합 정보시스템 모델제시
- 캠퍼스 이원화 극복
- 지역대학으로서의 역할수행
○ 첨단 시스템의 지원을 통한 정보 효율화 추구
- 그룹웨어 시스템
- 전자결제 시스템
- 가상/원격교육 시스템
- SSO(Single Sign On) 서비스
- 지식관리 시스템을 구축
- 무선인터넷/Mobile서비스 구현
○ 대학 구성원간 정보공유 및 유대관계 도모를 통한 소속감 증대
- 포털 서비스 제공
- 유비쿼터스 컴퓨팅을 통한 실시간 접근성 향상
- 인터넷을 통한 신 대학문화 창조
- 재학생들의 다양한 의견 학교 전달
- 교직원 / 교수간의 업무 연계 용이
- 타 대학 / 기관과의 손쉬운 정보공유 및 협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