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제강 기업분석 및 마케팅 전략을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7.10 / 2017.07.10
  • 5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고려제강기업분석 및 마케팅 전략을 중심으로
목차
Ⅰ. 기업소개
1. 기업 개요
2. 주요 연혁
3. 비전과 전략
4. CEO 소개
5. 연구개발 실적 및 인증 취득 현황
6. 기업지배구조 현황
7. 글로벌 네트워크

Ⅱ. 경영전략
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1) SWOT분석
(2) STP분석
(3) 4P분석

Ⅲ. 기업현황

Ⅳ. 문제점 및 향후 전망

Ⅴ. 결론
본문내용
4P 분석
ⅰ. 국내시장
- 사회환원을 통한 인지도 상승 및 판매 촉진이 이루어 지고 있다.
[2013.9.9. 부산 본사에 키스 와이어 센터 개발]
[2013.12.01. KBS1 ‘작은거인’ 노사간 화합 기업으로 소개]
[2014.9.20. 부산비엔날레 참여 기업 예정]

ⅱ. 해외시장
- 자사의 단독진출이 아닌 M&A를 통해 판매 촉진을 이루고 있다.
[2013.2.19. 포스코와 제휴하여 日자동차 시장 진출]
[2013.10.21. 현대차 포스코 등과 함께 IR52 장영실상 수상]
[2013.10.31. 포스코와 거래누계 1천만톤 달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환경윤리 보고서
  • 및 대응 방안 모색- 환경오염 물질의 대체 계획 마련- 발생한 오염물의 처리강화- 규제에 수동적대처- 의사결정과정 중 환경문제의 내부화- 규제에 능동적으로대처환경 규제에 대한 기업의 대응전략제 4절 환경오염의 규제제도와 기업의 대응전략2. 환경규제의 대응전략*제 4절 환경오염의 규제제도와 기업의 대응전략3. 기업차원의 환경대책1) 기업 차원의 환경대책* 기업차원의 환경 대책은 환경사고 예방과 환경개선활동을 중심으로 수립되

  • [경영학] 포스코 POSCO 기업 분석
  • 및 IT능력 우수자, 소요분야 전문자격증 보유자 등에 대해서는 우대하고 있습니다.② 2차전형□ 인성검사제한된 시간 내에 다양한 질문과 대답을 통해 직장생활에 필요한 대인관계능력, 사회성, 업무수행태도 등을 종합평가합니다. 약 1시간 이내로 실시됩니다.□ 직무역량평가회사 직무수행을 위한 기초능력을 집중적으로 평가하는 단계로서 분석발표(AP:Analysis& Presentation), 집단토론(GD: Group Discussion), 개별면접(ST: Specialty Test)의 3단계로 구성되며 외

  • [생산전략] 입지선정과 입지전략
  • 전략 38Ⅷ (주)코리아나 방문 -41Ⅸ 참고문헌 및 인터넷 사이트 -42Ⅰ. 입지란 무엇인가?1. 입지론 location theory, 立地論산업활동을 하는 데 적합한 장소 및 이를 선택하는 요인을 분석하고 연구하는 학문이다. 산업이 입지하는 행위는 경제활동에 불과하나 입지하는 장소에는 경제적인 요인이라고 할 수 없는 요인도 작용하고 있다. 따라서 입지론은 경제학의 한 분야로서 취

  • [거시조직론] 네트워크 조직
  • 네트워크 조직< 목차 >■ 서론1. 연구 목적 및 방법■ 본론1. 네트워크 조직2. 국내외 주요동향 및 현황◇ GE1. General Electric ( GE ) 기업 분석2. General Electric ( GE ) 조직 변화 환경3. 네트워크 조직의 형태와 변화 ◇ SONY1. Sony의 기업 분석2. 소니 ( Sony )의 조직 구조 변화3. 네트워크 조직의 형태와 변화 ◇ 비교 및 요인 분석1. GE와 소니의 사례비교분석2. 네트워크 조직의 성공 요인 및 장단점■ 결론1. 네트워크 조직의 장점 및 단점2. 한국 기업의

  • [환경문제] 환경경영에 대해서- 사례중심으로
  • 기업의 경제적, 생태적 성과 간의 최적 상태에 도달하려는 목표하에 환경보호를 모든 기업의 기능내에 통합하는 것이라고 정의하며 Gray etal(1992) 은 넓은 의미로 기업의환경적 입장을 검토하고, 기업의 입장을 향상시킬 정책 및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하며, 계속적 발전과 효과적 경영을 위하여 경영 시스템을 변화해 가는 기업의 반응 범위로보았으며 환경경영의 구체적 기능을 환경적 검토, 정책과목표의 개발, 전과정분석, ISO등환경표준, 법규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