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글로벌기업의 위기분석과 미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7.06 / 2017.07.06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폭스바겐 글로벌기업의 위기분석과 미래전략
- 목차
-
1. 주제설정
2. 폭스바겐 배기가스 조작 : Volkswagen Dieselgate
3. 기업분석
4. SWOT 분석
5. 액션리서치 모델
6. 디젤 배출가스 조작
7.1. 위기분석 ∣ 재무
7.2. 위기분석 ∣ 브랜드 이미지 악화
8. 미래 전략 수립
8.1. 미래전략 ∣ 재무
8.2. 미래전략 ∣ 브랜드 이미지
8.3. 미래전략수립 ∣ 조직문화
- 본문내용
-
1. 주제설정
폭스바겐 배기가스 조작 : Volkswagen Dieselgate
기업의 비윤리적인 경영으로 인한 위기의 대응 전략과 그에 대한 의의와 효과는 무엇인가
Hoax [hoʊks]
1. (특히 불쾌한 일에 대한) 거짓말
2. (특히 불쾌한 일에 대해) 거짓말을 하다
2. 기업분석
• 산업 분야 - 자동차 제조업
• 창립 - 1937년
• 창립자 - 페르디난트 포르셰
• 국가 - 독일
• 본사 - 니더작센 주 볼프스부르크
• 모기업 - 폭스바겐 AG
• 자회사 - 폭스바겐, 아우디, 벤틀리, 부가티, 람보르기니, 세아트, 스코다, 스카니아, 폭스바겐 상용차, 포르쉐, 스즈키
SWOT 분석 기업의 환경분석을 통해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요인을 규정하고 이를 토대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기법
• strengths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글로벌 시장 진출
강력한 R&D
큰 중국시장 존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