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경영,마케팅사례] 이랜드 ELAND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랜드 마케팅,경영전략,중국진출 사례분석과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29 / 2017.06.29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랜드 ELAND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랜드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느낀점에 대해 정리한 레포트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이랜드 기업소개
(1) 이랜드의 시작과 현재
(2) 기업문화

2. 이랜드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3. 이랜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이랜드의 지식경영 전략

5. 이랜드 마케팅활동과 유통전략

6. 이랜드 수직계열화 전략

7. 이랜드 M&A 전략

8. 이랜드 아웃소싱 전략

9. 이랜드 중국진출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0.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이랜드는 1980년 이화여대 앞 ‘잉글랜드’라는 작은 옷가게에서 시작하여 65조원의 매출을 달성한 뒤 1986년 이랜드 법인을 등록하며 본격적인 의류사업을 시작하였다. 그 결과 이랜드는 1993년 매출액 5천 억원을 달성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고, 이를 기반으로 1994년 ‘뉴코아’ 라는 유통업을 시작했고, 중국 상하이에도 법인을 설립하며 중국 진출의 기반을 마련하며 세계적인 기업이 되기 위한 준비를 시작했다. 이랜드는 의류로 입지를 확고히 한 후에는 내의, 식품, 호텔 사업 등에도 진출하며, 전략적 M&A와 더불어 브랜드의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사업의 분야와 매장의 개수를 계속적으로 확장한 결과 2014년 1만 여개의 매장, 50여 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게 되었으며, 매출액은 2조원을 돌파하여 2017년 현재 여전히 60%의 성장률을 유지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H&M 기업환경분석과 SWOT분석* H&M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 H&M중국진출사례연구와 느낀점분석
  • - 브랜드분석- SWOT분석- 중국진출사례- 마케팅전략-INDEX1. H&M 브랜드소개2. SPA의 유형과 특징3. 패스트패션 이란?4. H&M 기업 외부환경분석5. H&M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 6. H&M 중국진출사례 연구 7. H&M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스타마케팅(2) 친환경 마케팅(3) VMD 마케팅(4) 내부마케팅(5) 콜라보레이션 마케팅(6) 광고전략8.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9. 결론 (보고서 작성후 느낀점)1. H&M 브랜드

  • 글로벌 시대의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 이리엔 의련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 사례 - 이랜드 사례
  • 이리엔 의련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 사례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5C 분석 가. 중국 시장 나. 중국 사회 변화 다. 중국 시장의 소비자 라. 중국 시장 내 경쟁자 마. 이랜드 자사 2. VMS 가. 비전나. 미션 다. 전략 3. SWOT 분석 4. 이랜드의 마케팅 전략 분석 가. STP 전략 나. 5P전략 Ⅲ. 결론참고자료 Ⅰ. 서 론 글로벌 시대에 들어서 점차 기업환경이 변화하기 시작하면서 중국은 공산품을 생산하는 국가에서 새로운 소비 시장으로 떠올랐다. 소비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전략 사례 및 성공 ㆍ실패요인1. 성공사례 및 요인분석1) 유통왕국을 꿈꾸는 롯데(LOTTE)’(1) 기업소개롯데마트는 우리나라의 3대 대형마트 중 하나로 2013년 기준으로 244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처음 개장할 당시 ‘롯데마그넷’ 이라는 이름으로 출발하였고, 2002년 6월부터 현재의 사명 ‘롯데마트’로 변경하였다. 롯데마트는 경영이념으로 ‘NO.1 customer’를 표창하며 회사의 주인은 고객이라는 고객 최우선 중심을 원칙으로 하

  • [국제경영사례분석] 이랜드의 중국진출사례
  • 이랜드의 역사1.2. 해외진출과 이랜드1.3. 미국에서의 선전Ⅱ. E.LAND in CHINA2.1. 이랜드의 중국진출 배경 및 과정2.1.1. 중국진출 배경2.1.2. 중국진출 과정2.2. 중국 이랜드의 소개 - 상해법인 중심Ⅲ. ENVIRONMENT3.1. EXTERNAL ENVIRONMENT - 중국 중심3.1.1. 중국의 의류시장3.1.2. 중국 의류 시장의 경쟁구조3.1.3. 중국 소비자 특성3.1.4. 중국 정부의 정책3.2. INTERNAL ENVIRONMENT2.2.1. 경영자 분석3.2.2. 중국 이랜드의 STP전략3.2.3. 중국 이랜드의 4P 분석3.3. SWOT ANALYSISⅣ.

  • SPAO 스파오 브랜드분석과 스파오 해외시장진출 글로벌 마케팅 경영전략 분석과 나의의견
  • 스파오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 분석1. 서론- 스파오 SPAO 브랜드 소개 및 기업 선정 이유2. 본론2-1. 해외시장 환경분석 2-1-1. 환경분석2-1-2. 고객 분석 시장 분석(1) 고객 분석 (2) 시장 분석2-1-3. 경쟁시장 분석(1) 중국내 SPA브랜드(2) 중국내 SPA브랜드의 강⦁단점2-2. 스파오 기업내부 분석(1) 이랜드의 현황(2) 이랜드의 경영전략2-3. SWOT분석2-4. 스파오 글로벌 경영 목표설정 2-5 스파오 STP분석(1) 시장 세분화(2) 타켓팅(3) 포지셔닝2-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