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통주점 개업 마케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15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 조사목적
2. 본론 : 조사방법
조사결과
한계점
3. 결론 및 제안
- 본문내용
-
조사목적:
명지대 앞 주점 개업을 목적으로 기존 주점들과 차별화되는 경쟁적인 주점을 운영하기 위 해 전통주점으로 선정했다.
전통주점 개업에 앞서 주 고객층인 명지대학생들의 전통주점에 대한 인식과 선호도(술..안주..서비스등)에 대한 조사와 활발한 주점운영이 되고 있는 곳을 방문하여 관찰, 조사하여 전통주점 개업에 반영코자 마케팅조사를 실시하려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지역사회의 구분에서 공간중심 지역사회와 기능중심 지역사회의 개념과 사례를 자신의 경험을
- 자원봉사자들이 지속적으로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동기부여와 교육이 필요하
- LG전자 기업분석과 중국진출전략과 마케팅 4P전략분석및 LG전자 향후마케팅 과제연구 레포트
- [소비자행동론]사회계층과 마케팅전략
- [소비자행동] 사회계층별 행동과 차이점, 사회계층과 소비자행동
- [생산운영관리] 노키아의 주요 특징과 성과
- 노키아 경영전략
- [마케팅전략] 맥도날드의 맥모닝
- KODAK 코닥과 FUJI 후지 를 통해서 알아본 경영전략
- [무역정책] 일본의 통상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