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 사례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29 / 2017.05.29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HYUNDAI MOTOR GROUP 일본 시장 실패사례 분석 단독신설투자 실패사례
목차
1. 단독신설투자란?

2. 기업 선정 이유

3. 현대자동차그룹

4. 일본 시장 진출
1) 일본 시장 진출 실패와 철수
2) 일본 시장 실패의 원인 분석

5. 개선방안
본문내용
일본 시장 진출
- 현대자동차의 일본 시장 진출 배경
1998년 기아자동차 흡수 합병
2000년 총 판매 280만대, 수출 160만대 달성
2000년 1월 7일 Hyundai Motor Japan 창립

일본진출
소비자의 평가가 엄격한 일본시장 진출과 성공이 필수적
세계 브랜드라는 이미지 구축
일본 자동차 업체들의 한국 시장 진출의 맞대응

외국에 투자할 때 주식ㆍ채권과 같은 자본시장에 투자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공장을 짓거나 회사를 운용하는 데에 참여하는 것을 해외직접투자라고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