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카드 마케팅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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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시장 분석
3C 분석

LG카드 분석
LG카드사의 비젼과 전략
Defining Business Concept
TOWS Analysis
본문내용
고객세분화제품무관 조직유형 : 기업, 개인 성 별 : 남성, 여성 나 이 : 20대, 30대, 40대 등 라이프스타일 : 40대 이상, 386세대, X-N세대 직 업 : 법인, 전문직종사자, 일반 개인사업자, 학생, 노동자, 주부 지역적특징 : 대도시거주자, 대도시이외 지방 거주자제품관련특징 카드사용횟수 : 우량,일반 카드사용액 : 우량,일반 연체의 심도 : 우량, 일반, 불량 연체의 빈도 : 우량, 일반, 불량 타카드소지유무 : 복수카드보유자, 단일카드보유자 주 카드사용용도 : 현금서비스 이용, 대금결제, 부가서비스의 사용, 카드론이용 편익 및 혜택 : 무이자할부, 인터넷의 편리함, 교통카드, 각종 할인서비스(에버랜드 50%등) 신용카드 소득공제제도, 신용카드 복권제도 등
VIP 고객: 우량고객 6%가 전체 카드사용액 중 21%의 금액을 사용. 기업의 VIP판단기준 연체여부, 카드사용액, 카드사용기간이 길어야함. 국민카드 : 카드사용액 2천만원이상, 1년이상 사용 외환카드 : 1천만원이상 현대카드 : 3천만원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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