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카드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15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 분석
3C 분석
LG카드 분석
LG카드사의 비젼과 전략
Defining Business Concept
TOWS Analysis
- 본문내용
-
고객세분화제품무관 조직유형 : 기업, 개인 성 별 : 남성, 여성 나 이 : 20대, 30대, 40대 등 라이프스타일 : 40대 이상, 386세대, X-N세대 직 업 : 법인, 전문직종사자, 일반 개인사업자, 학생, 노동자, 주부 지역적특징 : 대도시거주자, 대도시이외 지방 거주자제품관련특징 카드사용횟수 : 우량,일반 카드사용액 : 우량,일반 연체의 심도 : 우량, 일반, 불량 연체의 빈도 : 우량, 일반, 불량 타카드소지유무 : 복수카드보유자, 단일카드보유자 주 카드사용용도 : 현금서비스 이용, 대금결제, 부가서비스의 사용, 카드론이용 편익 및 혜택 : 무이자할부, 인터넷의 편리함, 교통카드, 각종 할인서비스(에버랜드 50%등) 신용카드 소득공제제도, 신용카드 복권제도 등
VIP 고객: 우량고객 6%가 전체 카드사용액 중 21%의 금액을 사용. 기업의 VIP판단기준 연체여부, 카드사용액, 카드사용기간이 길어야함. 국민카드 : 카드사용액 2천만원이상, 1년이상 사용 외환카드 : 1천만원이상 현대카드 : 3천만원이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