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SK 브로드밴드 기업 IMC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시장환경분석
3.경쟁사분석
4.자사분석
5.커뮤티케이션 목표 및 전략
6.마케팅믹스 프로그램의 검토
7.성과
8.향후 전략
- 본문내용
-
1) Research를 통한 목표 및 전략 수립
대상 : 10~60대 성인 남녀
방법 : 편의표본 추출, 리커드 7척도
인원 : 배포 120 수집 115 폐기 5
목적 : 삶의 만족도와 선호도 관계분석
현재 IPTV 인지도 조사
선호성향 파악
-> 브랜드 인지도를 파악하고 조건에 따른 항목별 선호도를 분석하여 소비자의 태도와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추출하여 마케팅에 활용.
☆ 삶의 일반적인 속성
표본 120명중 폐기 5명을 제외한 115명의 결과를 분석한 결과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집안에서 생활하는 것보다는 사람들과 어울리며 활동하는 것을 더 선호하거나 혹은 그렇게 하고 싶어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삶에 보통 이상의 만족을 하고 있었으며 자신이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조사결과 알 수 있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