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SK 브로드밴드 기업 IMC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시장환경분석
3.경쟁사분석
4.자사분석
5.커뮤티케이션 목표 및 전략
6.마케팅믹스 프로그램의 검토
7.성과
8.향후 전략



본문내용
1) Research를 통한 목표 및 전략 수립
대상 : 10~60대 성인 남녀
방법 : 편의표본 추출, 리커드 7척도
인원 : 배포 120 수집 115 폐기 5
목적 : 삶의 만족도와 선호도 관계분석
현재 IPTV 인지도 조사
선호성향 파악

-> 브랜드 인지도를 파악하고 조건에 따른 항목별 선호도를 분석하여 소비자의 태도와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추출하여 마케팅에 활용.

☆ 삶의 일반적인 속성

표본 120명중 폐기 5명을 제외한 115명의 결과를 분석한 결과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집안에서 생활하는 것보다는 사람들과 어울리며 활동하는 것을 더 선호하거나 혹은 그렇게 하고 싶어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삶에 보통 이상의 만족을 하고 있었으며 자신이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조사결과 알 수 있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T 하나로통신 기업결합 사례분석 SKT 하나로통신 기업결합 개요 SKT 하나로통신
  • 기업결합 전의 경쟁상황에서 기인한 것이다. 그런데 800MHz의 강제로밍은 결합 전부터 존재하던 사유를 이번 결합에 즈음하여 새삼 해소하라는 것으로 이 사건 기업결합 전 경쟁상황으로의 “회복”이 아니라 이 사건 기업결합 전 상황에서의 경쟁을 소급적으로 “촉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라 생각된다. 1. 천경훈, “통신산업과 혼합결합 : 에스케이텔레콤과 하나로텔레콤 간 기업결합 사건을 중심으로”, 『IT와 법 연구』, 경북

  • [광고학] PPL의 문제점 및 개선 방안
  • 기업의 이해관계가 서로 맞물릴 뿐만 아니라 실제로 효과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제품 및 브랜드를 소구할 수 있다는 측면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마케팅 담당자도 단순히 드라마나 영화를 구입하여 단순 배치시키는 것이 아니라 보다 효과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노출시키고, 나아가 구매로까지 유도할 수 있도록 전략적 접근을 시도할 필요가 있다. 즉, PPL을 실시함에 있어서 우선적으로 PPL의 특성인 간접성을 바탕으로 설득력을 최대화하기 위한 노출

  • [광고경영] SKT의 `TTL`과 KTF의 `Na`에 대한 IMC전략 비교분석
  • SKT의 TTL과 KTF의 Na에 대한 IMC전략 비교분석주제: SKT의 TTL과 KTF의 Na에 대한 IMC전략 비교분석Ⅰ. 서론1. 기업소개2. 환경분석(1) 이동통신 시장상황 분석(2) 소비자 현황(3) 업계 경쟁 상황Ⅱ. 본론-11. SKT의 TTL에 대한 분석(1) TTL의 등장배경(2) SWOT분석(3) STP 분석(4) IMC전략1) 광고전략2) 판매촉진전략3) 스폰서쉽 마케팅4) PR 및 Publicity5) 인적 판매2. KTF의 Na에 대한 분석(1) KTF의 등장배경(2) SWOT분석(3) STP 분석(4) IMC전략1) 광고전략

  • [소비자행동론] TTL의 사례로 본 SK텔레콤의 마케팅 전략
  • 전략‘ 등을 통해서 국가 신 성장동력 사업의 상당 부분을 이동통신 등 정보통신 분야에서 찾고 있다. 지난 20년간 반도체가 ’모든 전자 산업의 쌀‘이 되어왔다면 향후 20년 동안 이동 전화 서비스는 ’모든 서비스와 문화 산업의 쌀‘로서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전망된다. SK텔레콤은 이러한 이동전화 서비스와 관련 미디어 산업에서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데 가장 근접해 있는 기업이라고 생각된다.Ⅱ. TTL의 사례로 본 SK텔레콤의 마케팅 전략적 특성1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