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마케팅] DELL(델)의 INSPIRON 라인업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개인용 컴퓨터 시장은 어떻게 흘러가고 있습니까?
2.노트북 시장에서 DELL의 입지는 어떻습니까?
3.그러나 국내 시장의 DELL은 사뭇 다른 모습입니다
4.경쟁자들은 무엇을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5.국내 대학생 소비자들의 성향은 무엇입니까?
6.그렇다면, DELL inspiron의 차별점은 무엇입니까?
7.피해야 하는 방법, 첫 번째
8.어떻게 소비자와의 연관성을 높입니까?
9.INSPIRON PROMOTION
- 본문내용
-
국내 시장 공략을 위해서는
세계 시장과는 다른 모습을 보이는
Local 경쟁자들과 소비자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At least some and perhaps a lot of what we buy is on some level a function of stories we're telling about our selves - like,
"I am the kind of person who cooks on a restaurant-quality stove, I have individual style, I appreciate fine aesthetics in all objects," etc.
What you are buying is telling the story to yourself.
<Rob Walker, The Invisible Badge (2008)>
요즘은 뭔가를 산다는 게 단순히 그 물건을 사는 건 아닌 것 같아요. 그 뭔가를 사서 ‘그것이 날 어떻게 표현해 줄까’가 가장 중요한 것 아닐까요? 그렇지 않다면 그냥 제일 싸거나 제일 좋은 제품을 사면 되는 거니까요.
대학생 소비자들은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며
그와 동시에 자기 표현적 가치를 중시함을 알 수 있습니다
기대효과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델의 가격대 성능비를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문제점
가격대비 성능이란 말 자체가 성능 보다는 가격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Dell Inspiron의 장점들이 단순히 ‘싸다’는 이미지로 전락
가격대 성능비는 구매 의사 결정 단계에서 알 수 있으며.
Main Message를 구성하기에는 강력하지 않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