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scm(공급사슬관리)] dell 델컴퓨터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6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Dell 연혁
2. Dell 제품 라인업
3. Dell 비즈니스 현황
4. Dell SCM 전략
5. Logistics
6. 유통 채널 전략 비교
7. SCM 추진 시사점
- 본문내용
-
2. Dell 제품 라인업
Dell Dimension
Desktop PC, 중소 기업 및 개인 사용자, 신기술 및 고성능의 제품
OptiPlex
Desktop PC, 기업 및 단체, 네트웍 환경에서의 고 신뢰성 제품
Latitude
Notebook PC, 기업, 정부 및 학교, 복잡한 네트웍 환경에서 높은 신뢰성 및 안정성
Inspiron
Notebook PC, 중소기업 및 개인 사용자, 고성능 저가격 및 뛰어난 서비스
Workstation 400
대용량 회계정보 및 그래픽 처리를 위한 고성능 표준 시스템
PowerEdge Network Servers
성능, 신뢰성, 확장성이 뛰어난 고성능 시스템
DellWare
저가격 컴퓨터 하드웨어, 프로그램, 주변기기 (24,000 제품 이상이 제공됨)
3. Dell의 비즈니스 현황
Dell의 2004년 2분기 매출액은 98억 달러로 전분기 대비 2.5%, 전년동기 대비 15.6% 증가
- 영업이익은 8억 4천만 달러로 전분기 대비 및 전년동기 대비 각각 3.6%, 24.1% 증가
순이익은 6억 2천만 달러로 전분기 대비 3.8%, 전년동기 대비로 24.0% 증가
- EPS는 0.24 달러로 2001년 3분기 이후 최대치
금분기 실적 호조의 주요인은 서버 및 스토리지 판매 증가
- 지역별로 아태 및 일본 지역으로의 출하량이 급증 (전분기 대비 46% 증가)
Dell의 SCM 전략
Distributor나 Reseller의 유통 Channel을 사용하지 않음
95% 이상의 물량이 인터넷을 통한 개별 주문
3%의 물량이 보잉사 등 대기업의 대량주문 (세트마다 사양 다름)
Distributor에게 파는 물량은 없음
(21.4% 마진요구로 타산이 안 맞는다고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