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대중문화] 마케팅으로 보는 대중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마케팅으로부터 시작한 유행]
[마케팅의 정의]
[인식의 전환]
[새로운 발상]
[광고의 효과적 이용]
[마케팅이 대중문화에 끼친 영향]
[마케팅이 대중문화에 끼친 영향]
- 본문내용
-
[광고의 효과적 이용] 유행어 마케팅
[1960년대, 진로소주는 우리나라 최초로
CM송을 제작하여 우리나라 광고사에
새로운 장을 개척하였다.]
[마케팅이 대중문화에 끼친 영향] - 긍정적 영향
1) 문화적 마케팅
사회에 대한 반항을
상징하는 할리데이비
슨은 ‘반항문화’라는
새로운 대중적 문화기
조를 탄생시켰다.
[마케팅이 대중문화에 끼친 영향] - 긍정적 영향
3) 공익 마케팅
유한킴벌리는 제지 회사임으로 인해
부득이 벌목과 나무이용을 해야 하지만,
‘우리 강산 푸르게 푸르게’라는 유행어를
이용한 공익마케팅을 실행함으로, 기업
이미지를 쇄신하는데 효과를 보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