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베네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7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베네통 소개
마케팅 전략(4P)
광고 전략
성공요인
- 본문내용
-
1970년대
개성, 유연성, 혁신성을 추구하는 차별화된 사업모델 구축
1980년대
베네통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통한 그들만의 목소리 내기
1990년대
120개 국에 걸쳐 1억1천만 벌을 판매하는 다국적 기업으로 성장
2000년대
대형매장이라는 새로운 네트워크를 통한 성장
Product (상품)
철저한 차별화 전략
컬러코디네이션 브랜드 이미지 구축 - 다양한 원색의 사용과 배합
Play Life - 심플하고 스포티한 디자인
기능과 패션을 조합, 고급브랜드 이미지 강조 - 실용적 디자인, 천연 소재 사용
광고전략
색채대비를 통해 사회적 대립 표현
현실에 존재하는 대비(Constast)가 하나됨(United)을 의미
인종, 문화를 뛰어넘는 인간의 연대감 제창→ 통합정신 표현
사회적으로 민감한 주제를 선택
옥외간판을 이용하며 시선 집중
백인 아이를 돌보는 흑인 유모상을 보인다며 비난
-이태리에서는 섬유업계 최고의 프린트광고에 주어지는 CONFIDRSTRIA상을 수상
프린트광고중 최고의 대상인 GRAND PRIX상을 수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