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베네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7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베네통 소개
마케팅 전략(4P)
광고 전략
성공요인
본문내용
1970년대
개성, 유연성, 혁신성을 추구하는 차별화된 사업모델 구축
1980년대
베네통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통한 그들만의 목소리 내기
1990년대
120개 국에 걸쳐 1억1천만 벌을 판매하는 다국적 기업으로 성장
2000년대
대형매장이라는 새로운 네트워크를 통한 성장



Product (상품)
철저한 차별화 전략
컬러코디네이션 브랜드 이미지 구축 - 다양한 원색의 사용과 배합
Play Life - 심플하고 스포티한 디자인
기능과 패션을 조합, 고급브랜드 이미지 강조 - 실용적 디자인, 천연 소재 사용 


광고전략
색채대비를 통해 사회적 대립 표현
현실에 존재하는 대비(Constast)가 하나됨(United)을 의미 
인종, 문화를 뛰어넘는 인간의 연대감 제창→ 통합정신 표현 
사회적으로 민감한 주제를 선택
옥외간판을 이용하며 시선 집중



백인 아이를 돌보는 흑인 유모상을 보인다며 비난

-이태리에서는 섬유업계 최고의 프린트광고에 주어지는 CONFIDRSTRIA상을 수상
프린트광고중 최고의 대상인 GRAND PRIX상을 수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국제광고전략 분석 및 사례연구- 잠뱅이 베네통 박카스
  • 목 차 서론본론1. 현대사회에서의 광고의 필요성2. 광고의 정의3. 광고의 기능4. 광고와 마케팅의 관계5. 국제광고1) 국제광고 개념2) 국제광고 표준화와 적응화6. 우리나라 국제광고 실태7. 우리나라 국제광고의 문제점 및 전략 전개방향기업사례 - 광고전략 (베네통)1. 베네통 업체가 있기까지2. 광고전략3. 베네통 광고의 다양한 장르4. 베네통 광고의 문제점5. 베네통 광고의 과제※ 베네통과 잠뱅이 광고 비교1. 잠뱅이 성공요소2. 잠

  • 마케팅믹스로 본 기업사례
  • 베네통의 마케팅 전술! 과연 그러한 조삼모사식의 전략으로 소비자의 마인드를 통합하지 못하고 이러한 반발의 여지를 남겨두는 마케팅은 작은 불씨를 남겨두는 행위밖에 될 수 없을 것이다. 미래의 상황을 좀 더 면밀히 파악하고 해결과 타협의 자세를 가지지 않는 한 언젠가는 큰 화재의 위협으로 다가올 것이라 예측된다. 베네통사를 통해 볼 수 있는 국제 마케팅 시사점언어나 비언어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국제광고 표현상 금기어나 금기 사항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의 사례연구
  • 국제광고전략의 사례연구※Contents※서론Ⅰ.국제프로모션의 이해①정의②구성요소Ⅱ.국제광고의 이해①정의②환경과 중요성③기능④목표⑤매체유형⑥종류 및 구분본론Ⅰ국제광고의 전략과 사례연구①표준화 전략1)의의2)이론적근거3)전략사례-베네통나이키엡솔루트아지노모도 코카콜라 펩소던트 ②현지화 전략1)의의2)이론적 근거3)전략사례-맥도날드초코파이③표준화전략과 현지화전략 분석

  • [마케팅사례]기업별 마케팅 사례분석
  • 사례-지오다노 (국내 브랜드 중 가장 SPA 와 가까운 형태) 지금까지 국내에서 SPA 형태의 시스템을 도입 성공한 케이스로는 지오다노를 꼽을 수 있 다. 국내 실정에 접근된 유통으로 폭발적인 매출을 일으켰다. 작년에 판매율 95%에 8주치의 재고로 성공적인 마무리를 했다. 그동안 성공적인 평가를 받아왔던 중저가 브랜드들이 결국 재고에 치어 몰락한 경우와 달리 지오다노는 신화를 창조하면서 올해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새로운 진라인이

  • [국제마케팅]국제기업의 광고전략과 사례연구
  • 국제기업의 광고전략과 사례연구국제마케팅목 차1 . 서론 2 . 본론 1) 광고의 정의2) 국제광고&글로벌 광고3) 성공사례-베네통버드와이져4) 실패한 광고 사례들3.결론4.참고문헌 1. 서 론- 광고와 마케팅 -광고와 관련하여 마케팅의 의미를 살펴보면, 마케팅은 하나의 과정이다. 제품을 개발하고, 그 제품에 전략적으로 가격을 결정하고,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그 제품을 촉진하고 그리고 유통망을 통해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일련의 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