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베네통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BENETTON GROUP 소개
베네통의 특징
성장
성공요인
결론
- 본문내용
-
현재 120여 개국에 진출
대표 브렌드
- United Colors of Benetton, SISLEY
창립한지 30년 만에 전세계 7,000여개
매장설립
2004년 전반기 매출액 853 million euros
베네통 그룹
전 세계 1백 20개국 7천여개 매장에서 매년 1억벌 이상의 옷을 판매하고 있는 세계 굴지의 의류기업
해마다 선보이는 1천 5백여종의 신제품에 광고하기보단 트렌드와 문화코드를 타깃으로 광고
베네통家의 경영방향인 평화주의와 환경보호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거기에 독특한 광고로 인해 높은 기업 인지도를 얻고 있음
성장
▶ 1969년 벨루노에 첫 번째 매장을 오픈하고 그 다음해 파리에 두 번째 매장을 설립함으로써 매장은 전세계를 대상으로 급속히 퍼져나감
▶ 처음엔 니트종류의 소재로 시작하여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 분야에서 캐주얼웨어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면과 데님으로 품목을 다양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