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 미스터 피자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1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UMMARY

2.Introduction

3.Industry Analysis

4.Market(customer) Analysis

5.STP분석

6.Competitor Analysis

7.Evaluation of Competitor's Strategy

8.Recommendation
본문내용
사례 선정 동기

생활 패턴 변화로 인한 외식산업의 고성장
1조원이라는 커다란 피자업계의 시장규모
피자업계 경영전략에 마케팅의 중요성
미스터피자
피자업계 BIG3 중 유일한 국내 브랜드
피자헛
해외시장 점유율 1위

미스터 피자?

뉴욕 45번가 ‘레이스 피자’의 조리법을 그대로 이어받은 정통 수타 피자 브랜드
1990년 일본의 미스터피자 Japan사와의 기술제휴로 운영되어 오다 현재는 완전한 자율경영체제를 유지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의 상표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한국, 중국, 미국을 합쳐 309개의 매장을 보유
‘Love for women’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여성을 타겟으로 한 밀착 마케팅을 펼치고 있음


.
.
새로운 경쟁자의 등장

패스트푸드 피자를 위협하는 레스토랑 피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분위기
웰빙재료
피자이올로(피자장인)가 직접 만드는 피자
비아디나폴리, 피자모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스터피자 마케팅 전략분석 / 미스터피자 가족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PPT
  • INDEX1. 미스터피자 기업개요2. 미스터피자 SWOT분석Strength 강점Weakness 약점Opportunity 기회요인Threat 위협요인OS전략 OW전략3. 미스터피자 STP전략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4. 마케팅믹스 4P전략ProductPricePromotionPlace5. 가족마케팅 전략가족마케팅이란?전략제안가족마케팅을 적용했을 때의 4P전략-Product-Price-Promotion-Place기업개요1.‘미스터 피자’ 소개㈜MPK Group의 미스터피자는 1990년 이화여자대학교 앞에 1호점을 오픈 한 이후 지난 22년 동안 지

  • 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분석과 STP,4P분석& 미스터피자 중국진출 사례분석& 미스터피자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연구CONTENTS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2. 미스터피자 기업 핵심역량3. 미스터피자 SWOT분석4. 미스터피자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미스터피자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미스터피자 중국시장 진출전략(1) 미스터피자 중국시장 성공요인(2) 중국에서의 매장전략(3) 중국 마케팅전략7. 미스터피자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1. 미스터피자 기업

  • 피자헛 vs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비교분석
  • Mr. Pizza vs pizza hut*1개요2사례 선정 동기3기업소개 및 매출분석4거시적 환경 분석5Segment&Targeting 분석6SWOT 분석7여성프로슈머 RED 마케팅 8FUN 제휴 티저 마케팅9내부 외부 마케팅개요미스터 피자?뉴욕 45번가 ‘레이스 피자’의 조리법을 그대로 이어받은 정통 수타 피자 브랜드1990년 일본의 미스터피자 Japan사와의 기술제휴로 운영되어 오다 현재는 완전한 자율경영체제를 유지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의 상표권을 소유

  • 미스터피자 브랜드분석.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Mr. Pizza- 목 차1. 선정동기2. 소개- 기업비전- 핵심가치(Core value)와 공유가치 (Shared value) - 회사 이념3. 연혁4. Mr.pizza의 컨셉5. 해외진출현황6. 마케팅 믹스 (4P)7. SWOT분석8. STP분석9. 경쟁사 분석10. 미래의 마케팅 전략제안1. 선정동기2~30대 위주의 젊은 층이 흔히 접할 수 있는 산업은 외식산업으로써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피자는 우리나라의 외식산업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것은 피자헛과 미스터피자이다. 요즘

  • 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분석및 전략제안4p.swot,stp
  • 차 례기업분석            기업의 연혁제품점포 및 매출현황시장 점유율시장분석피자시장의 트렌드시장의 구성 / 특성마케팅 분석사업적 전략4P‘s분석전략분석미스터 피자 SWOT미스터 피자 S.T.P추천전략미스터 피자 추천전략미스터피자 연혁1990년 주) 한국미스터피자설립. 이대점 오픈1996년 가맹사업시작 상인점 외 8개 오픈1999년 회사로고 캐릭터변경, 미스터피자 100호점 오픈2000년 중국북경 미스터피자 건국문점 오픈2003년 00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