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기업분석,미스터피자마케팅사례,미스토피자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 정 이 유
2 기 업 분 석
3 Mr. pizza 의 IMC 전략
4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2. 기 업 분 석

1990년 주) 한국미스터피자설립. 이대점 오픈
2003년 007 서비스센타 오픈 (1577-0077)
2004년 007서비스샵1호점 오픈, 미스터피자 여자의날 지정
Made  For Woman 브랜드 슬로건교체
2005년 전주보건대학 외식산업미스터피자전공 개설
2006년 여성 소비자가 뽑은 "최고명품 브랜드 대상" 선정
2007년 Love For Woman 브랜드 슬로건 교체
2008년 대학생 브랜드 선호도 1위(잡코리아 대학생 대상)
2009년 업계 최초 브랜드 홍보관 오픈
2010년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2012년 고객만족도(KCSI) ‘피자전문점’ 1위 5회 수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분석과 문제점도출 및 제안
  •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분석과 문제점도출 및 제안목 차1. 미스터피자 소개2.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분석1) 4P분석2) Service3) CRM4) 경쟁사분석5) STP6) 문제점 도출7) SWOT 분석 8) 해결방안 제시3. 참고문헌그림목차그림-1 미스터 피자의 슬로건 변천그림-2 미스터피자의 종류그림-3 미스터피자의 사이드 메뉴그림-4 미스터피자의 광고그림-5 미스터피자 도우 매직 쇼 드림팀그림-6 미스터피자 캠페인그림-7 미스터피자의 우먼스위크&데이

  • [마케팅] 카페베네의 마케팅 성공사례
  • 피자브랜드 중에서 여성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미스터 피자’가 시장에서 성공한 사례는 이를 증명해주고 있다.이를 개선하기 위해서 카페베네에서는 창업 시점부터 이러한 취약점을 파악한 후, 스타 엔터테이먼트 회사인 ‘사이더스HQ와의 공동 창업을 추진하여 스타 마케팅 컨세션을 추구 하였다. 여자 탤런트 한예슬을 모델로 내세워 톱스타 마케팅을 추진하였고, 각종 드라마에 협찬을 하여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3) Opportunity커피시장은 가

  • 미스터피자마케팅,미스터피자브랜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피자산업,피자시장,여성마케팅
  • 피자의 중심에서 여성을 외치다.조사 목적기업 분석제품 분석산업 분석설문지 분석마케팅 분석전 략결 론목 차“여성 마케팅”“Well-being Food”조 사 목 적SafetyWoman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인한외식산업 성장여성의 경제력 상승으로 구매력 향상기존 브랜드들의 꾸준한 성장제품의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상승기 업 분 석뉴욕 45번가 ‘레이스피자’의 조리법을 그대로 이어받은 정통 수타 피자 브랜드일본의 ‘미스터피자 JAPAN

  • [마케팅전략]미스터피자 여성마케팅 성공사례 조사
  • 피자의 중심에서 여성을 외치다.조사 목적기업 분석제품 분석산업 분석설문지 분석마케팅 분석전 략결 론목 차“여성 마케팅”“Well-being Food”조 사 목 적SafetyWoman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인한외식산업 성장여성의 경제력 상승으로 구매력 향상기존 브랜드들의 꾸준한 성장제품의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상승기 업 분 석뉴욕 45번가 ‘레이스피자’의 조리법을 그대로 이어받은 정통 수타 피자 브랜드일본의 ‘미스터피자 JAPAN

  • [여성마케팅] 미스터피자 마케팅분석
  • 피자의 중심에서 여성을 외치다.조사 목적기업 분석제품 분석산업 분석설문지 분석마케팅 분석전 략결 론목 차“여성 마케팅”“Well-being Food”조 사 목 적SafetyWoman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인한외식산업 성장여성의 경제력 상승으로 구매력 향상기존 브랜드들의 꾸준한 성장제품의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상승기 업 분 석뉴욕 45번가 ‘레이스피자’의 조리법을 그대로 이어받은 정통 수타 피자 브랜드일본의 ‘미스터피자 JAPAN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