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기업 경영론] 트렉스타 Treksta(구 성호실업) 중소기업 해외진출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6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신발 시장 부문
3. OEM에서 자가 고유브랜드 런칭까지
4. 트랙스타의 성공 요소
5. 결론
- 본문내용
-
(4) 트렉스타의 탄생 스토리
트렉스타의 시작
전환의 시기
OEM에서 자체 브랜드로..
자체브랜드 트렉스타의 출시
ONLY ONE, NUMBER ONE!
2. 신발 시장 부문
(1) 세계 신발 시장 동향
① 세계 신발 수요
세계의 신발수요는 90~97년의 연평균 2.9%의 증가를 기록하는 가운데 선진국의 수요는 2%내외의 성장에 머무르는 반면 개도국은 소득증대에 따른 수요증가도 4%대의 성장률을 기록 중
유럽의 전통신발 강국들은 고유브랜드 마케팅 전략강화를 통하여 신발시장을 지속적으로 주도해 가고 있음을 의미하고 한국의 경우 대기업이 너무 일찍 해외 이전을 추진한 것과 OEM 생산체재를 벗어나지 못한 결과 심각한 수출 감소 현상을 보이고 있음
(2)트렉스타 시장 지역별 점유율
북미쪽으로 15%를 차지하고 있는데 캐나다는 인라인 스케이트, 미국은 등산화가 상대적으로 높은 매출 비중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지역에서는 20%의 점유율을 보이며 한국에서는 인라인이나 등산화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중 3중의1명은 반드시 트렉스타의 제품을 소유
기타 오세아니아, 유럽, 남미를 포함한 지역에서는 30%대의 높은 점유율을 기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