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비지니스모델, 경영, 풀무원] 풀무원 비지니스 모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0.25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보름정도 준비해서 A+ 받은 자료입니다. ^^
목차
1. Organization

2. Value Cluster

3. Goods & Service (Online / Off-line Shop)

4. Resources System

5. Give/Get Metrix

6. Financial Model

7. Revenue Growth Plan
본문내용
Well-being 과 바른먹거리 사회 분위기 / 고령화 사회와 각종 성인병의 범람에 따른
건강사회분위기 조성
전국민의 로하스적 가치 실현의 기업사명 구축

유럽식 유기 건강기능식품의 국내수요와 적합성을 구현/충족
전국 70개의 매장 운영을 통한 건강식품 제공

풀무원 기능연구소의 R&D자료 제공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적용 업소


판매자의 개인별 맞춤건강상담 및 적합한 건강식품 추천
신제품 체험행사

건강한 생활이야기/ 자연& 환경이야기/ 영양소 이야기 소책자 제공
제품사용후기에 따른 지속적 상담 제공


할인행사 및 구입 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어린이 김치문화 체험교실 운영
참고문헌
풀무원 싸이트 및 로하스 체인점 방문 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 전략경영의 의의, 전략적 도구와 전략의 유형, 전략적 제휴, 기업의 CI전략, 전략적 시너지효과
  • 경영전략을 의미한다. 이러한 CI전략은 일찍이1920년대 런던의 지하철이 차표나 포스터, 대합실의 의자, 승강장, 역사 등에 걸쳐 통일된인상을 가질 수 있는 디자인을 실시한 이후, 1956년 IBM사가 회사 마크에서부터 판매장의실내장식, 심지어 회사의 편지봉투에까지 하나의 통일된 이미지를 사용하여 커다란 성과를 거두었다. 현재 IBM사가 추구하고 있는 기업 CI는 소위 맥킨지 그룹의 7S모형에 의하면 아래의 그림과 같다. IBM사의 기업특성은 개인존

  • [인터넷비즈니스] B2B 전자상거래의 전반적 동향 및 효과
  • 모델은 특정 산업 분야에서 가치 사슬 서비스 제공 업체로 시작하였으며 기본 서비스는 전자 부품 카달로그에 대한 정보 접근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다. 이 서비스에 덧붙여 마셜은 중개 기능을 강화시켜 고객들이 보다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지불과 같은 부가가치적 기능을 통합하였다. 따라서 마셜은 가치 사슬 통합자로 이동해 왔을 뿐만 아니라 온라인 교육과 같은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조하였다. 전자상거래가 중간상인층을 없앨 것이

  • P&G `페브리즈` 성공요인 분석
  • 풀무원이 처음으로 JBP를 시도했다.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090619095258437&ts=190924 (옥션-P&G, 마케팅 강화 위한 전략적 제휴체결)- with 두산 베어스두산 베어스와 P&G는 2010시즌 홈경기 수훈선수 시상 메인 스폰서쉽 업체로 제휴를 체결하여 공동마케팅을 펼쳤는데 그 내용은 홈경기 승리시 그 날 두산베어스의 수훈선수 2명을 뽑아 ‘페브리즈’에서 제공하는 폴로상품권을 증정하였고 또한 매달 투수와 타자 각각1명씩 ‘P&G 페브리즈 허슬플레이

  • [유통성공사례]암웨이(Amway)의 성공적인 유통사례에 관한 연구
  • 풀무원은 내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을 전한다 라는 정신으로 식품을 양의 시대에서 질의 시대로 전환시키는 등 식품에 질의 개념을 도입하여 우리나라 식품 산업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온 대표적인 기업으로서 환경보전사업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으며, 나아가 모든 사람이 자연과 조화된 건강한 생활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연 건강 생활 기업이다.풀무원은 고객과 함께 하는 회사 경영을 위하여 199

  • [경영정보시스템] 풀무원의 정보시스템 사례
  • 풀무원-다카라주조㈜, ㈜한국유전자검사센터 설립 합의 한국경제/정보통신부 주관 99 기업정보화마인드 부문 대상 수상 내추럴하우스자연건강㈜, 인터넷 쇼핑몰 개설 천연간수 성분 정제간수두부 출시 ㈜풀무원 전사자원관리시스템(ERP) 가동 ㈜풀무원, 관계계열사 찬마루식품㈜ 흡수 합병 전사 문서관리 및 전자결제시스템 KMS(지식경영시스템) 구축 및 가동녹즙사업본부, 독립 분사형태의 `컴퍼니제도 도입 ㈜풀무원, 건강기능식품사업 분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