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 미샤의 브랜드파워 강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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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Outline
Situation Analysis
Problem Introduction
Alternative Idea
Strategic Proposition
Promotion
본문내용
Outline
150만명 회원의 품질인정
On-line에서 Off-line 진출 성공사례
기존 화장품 시장의 유통거품 제거
기존 유통망을 제외하고
소비자에게 직접공급
창업 3년만에 매출액 25배
100호점이상 개장!

미샤는 지금 성숙기에 있다고 볼 수 있다. 시장 초기 단계에 있는 제품일 경우제품의 특성이나 이미지보다 상표의 신뢰성을 이용한 판매에 중점 두어야 하겠지만, 시장이 성숙해감에 따른 경쟁사의 증가와 시장트랜드의 변화 등의 요인에 따라서 지금과 같은 성공이 앞으로 지속될지는 의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지금부터 체계적이고, 중장기적인 브랜드 관리가 가능하도록 하기 위한 “브랜드파워 강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을 제시하려 한다.

인터넷몰 화장품 판매
과도한 유통비용으로 인해 거품이 형성
1000억 규모의 생산업체는 6 업체- 독과점상태
인터넷몰 화장품 시장은 급격한 성장세

3. 경쟁사분석 - 오프라인
도도클럽
1,000~9,000원 1,000여 종 저가 시장의 후발업체
색조 전문 화장품 업체
백화점 진출과 일본 수출도 계획
헤르시나 떼따떼뜨
 6천~1만8천원 33 여종 작고 귀여운 투명용기
20대 초반 밝고 신선한 이미지를 강조할 계획
김디에나를 모델로 기용
슈가레이
중저가로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이 타겟
색조화장품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 기회을 제공
전문점들에 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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