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 미샤의 브랜드파워 강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Outline
Situation Analysis
Problem Introduction
Alternative Idea
Strategic Proposition
Promotion
- 본문내용
-
Outline
150만명 회원의 품질인정
On-line에서 Off-line 진출 성공사례
기존 화장품 시장의 유통거품 제거
기존 유통망을 제외하고
소비자에게 직접공급
창업 3년만에 매출액 25배
100호점이상 개장!
미샤는 지금 성숙기에 있다고 볼 수 있다. 시장 초기 단계에 있는 제품일 경우제품의 특성이나 이미지보다 상표의 신뢰성을 이용한 판매에 중점 두어야 하겠지만, 시장이 성숙해감에 따른 경쟁사의 증가와 시장트랜드의 변화 등의 요인에 따라서 지금과 같은 성공이 앞으로 지속될지는 의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지금부터 체계적이고, 중장기적인 브랜드 관리가 가능하도록 하기 위한 “브랜드파워 강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을 제시하려 한다.
인터넷몰 화장품 판매
과도한 유통비용으로 인해 거품이 형성
1000억 규모의 생산업체는 6 업체- 독과점상태
인터넷몰 화장품 시장은 급격한 성장세
3. 경쟁사분석 - 오프라인
도도클럽
1,000~9,000원 1,000여 종 저가 시장의 후발업체
색조 전문 화장품 업체
백화점 진출과 일본 수출도 계획
헤르시나 떼따떼뜨
6천~1만8천원 33 여종 작고 귀여운 투명용기
20대 초반 밝고 신선한 이미지를 강조할 계획
김디에나를 모델로 기용
슈가레이
중저가로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이 타겟
색조화장품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 기회을 제공
전문점들에 활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