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의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6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 소개
1) 메가스터디
- 메가스터디의 연혁
- 메가스터디의 기업 문화
2) 메가스터디의 주요 서비스
① 고등온라인 메가스터디
② 고등오프라인 메가스터디 학원
③ 초중등 온라인 엠베스트
④ 기타 사업

2. 환경 분석
1) 교육업계의 동향 및 변화
2) 온라인 교육업계(E-Learning 시장)의 성장과 동향
3) 메가스터디의 상황 분석 (SWOT)

3. 마케팅 활동 분석
1) 메가스터디의 주 타겟층
① 학생
② 학부모
③ 학교
2) 마케팅 전략 분석
3) 마케팅 믹스 (4P)

4. 출처

본문내용
1. 회사 소개

1) 메가스터디

메가스터디(Megastudy)는 온라인 강의 정보 제공업체다. 2000년 7월에 설립되었고, 2004년 12월 코스닥에 상장했다. 대표이사는 손주은이며, 한때 강사로 활동했었고 '손사탐'이라고 불리기도 했었다. 인터넷상에 고등부 교육서비스를 시작했고 인터넷상에 중등부 교육서비스와 고등부 사립학원 운영으로 영역을 확장했다. 최근에 의치학 및 법학 전문대학원, 초등부 고학년 영역에 진출했다.

.
.

- 서비스 소개
2000년 9월 사이트를 오픈한 이래, 메가스터디의 온라인 학습 서비스는 ‘인강’이란 신조어를 탄생시키며 우리나라 입시 교육의 중심을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빠르게 전환시켜왔다. 메가스터디만의 독보적인 서비스 역량을 통해 업계 최초로 고화질 동영상 강의 서비스를 시행하였고, '멀티미디어 답변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교육의 한계로 지적되었던 대면효과 부족 문제를 해소하는 등 질 높은 교육환경을 만들어 가고 있다.

참고문헌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Amu4&articleno=55&categoryId=0#ajax_history_home
http://corp.megastudy.net/company/co_history_w.asp
http://whiteblogger.blog.me/40095225313
http://sbnow391.blog.me/150001726055
http://blog.naver.com/iamaforester?Redirect=Log&logNo=40009525310
http://blog.daum.net/gosesang114/143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굿굿입니다 참 굿굿이에요
  • black4***
    (2014.05.18 15:25:17)
회원 추천자료
  • 메가스터디 경영 기업분석과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분석및 메가스터디 차별화성공전략및 향후전략제안
  • MEGA STUDY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Ⅰ. 서론1. 메가스터디 기업 소개(1) 기업 소개회사명메가스터디 주식회사 (Megastudy Co., Ltd.)CEO손주은설립일2000.7.12소재지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03-54 덕월 빌딩주요 산업- 온라인 강의- 교재 서비스- 오프라인 학원 직영 사업 등주요 서비스고등부 온라인 메가 스터디고등부 메가 스터디 학원중등부 온라인 엠 베스트초등부 온라인 엠 주니어유명 강사로 활동하던 손주은 대표와 신세기

  • [마케팅] 메가스터디 마케팅분석
  •    - 온라인 동영상 중심의 강의 7. 사교육비(학원, 고액과외)의 부담 증가+상대적으로 저렴한 컨텐츠    - 상대적으로 저렴한 온라인 강의 개발 SWOT AnalysisAbout MegastudyEnd of Case-We Are the B.o.b-교육마케팅의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를 성공적으로 이룬 기업다양한 강의 컨텐츠를 통해 학습자 중심의 맞춤형 교육 서비스 제공온라인 교육 시장의 중요성을 일찌감치 파악SWOT분석을 통해 기업 전략의 중요성 인식 Thank you-We Are the B.o.b--감사합니다-

  • [경영학] 메가스터디 마케팅사례분석(담당자인터뷰포함)
  • 분석 중 궁금했던 점을 메모 직접 인터뷰하기로 했다준비과정2007년 11월 8일 오후 본원 (서울시 서초동)방문 마케팅 담당자 김태희 팀장님과 인터뷰 실행과정궁금한 사항을 질문Interview 실시Q : E러닝 시장의 규모가 점점 커지면서 후발주자들도 공격적으로 치고 들어오고 있다.   메가스터디만의 차별화 방법이 있다면? A : 중고등학생 시장의 경우 기업교육 부문과 달리 스타 강사 확보와 체계적인 학습관리 시스템을 통해 콘텐츠의 질을

  • 메가스터디기업분석,메가스터디마케팅전략,메가스터디시장분석,교육시장분석,온라인교육시장
  • 분석하부조직활동: 기획, 재무, MIS, 법률서비스기술연구, 개발, 디자인인적자원관리와 개발강사매니지먼트구매,재고 및 원자재 관리생산입고 및 물류판매 및 마케팅대리점지원 및 고객서비스SupportActivities지원활동MarginMarginPrimaryActivities본원적 활동전략집단분석폭넓은운영환경한정된운영환경고도의 수직적통합매출액수직적 통합메가스터디전 문화EBS이투스경쟁기업분석기업개요회사명ETOOS설립일2000년 8월대표자한석현주

  • [마케팅원론] [마케팅원론]메가스터디의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마케팅 원론 team project 메가스터디의 성공요인 분석 Ⅰ. 메가스터디 개요메가스터디는 2000년 7월 12일에 설립되었으며, 주식시장에는 2004년말에 상장되었다. 대표이사는 손 주은 이며, 주된 사업은 교육 서비스업, 온라인 입시강의, 학습 컨텐츠 제공이라고 할 수 있다.회사의 Vision을 먼저 살펴보자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한 학습자 중심(Customer Orientied)의 맞춤형 교육 서비스로 교육 기회의 불균형을 해소하고 모든 교육 수혜자들에게 최적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