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 카프리 레몬맥주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선정 이유
◎ Cafri Lemon소개
◎ 맥주시장은 변하고 있다.
◎ 프리미엄맥주시장의 의미
◎ 카프리의 위험 요소
◎ Cafri Lemon의 현재 상황 분석
◎카프리 레몬의 프로모션 사례
◎ 카프리레몬의 SWOT분석
◎ SWOT분석을 통한 시사점
◎ 구체적인 브랜드 컨셉
◎브랜드 컨셉 현실화를 위한
다양한 Promotion 전략
◎ 결 론
본문내용
◎ 선정 이유

최근 10여 년간 급변하는 맥주수요층의 변화 :

프리미엄 맥주의 선두 - Cafri - M/S 1위

카프리의 위협요인
  
1. 경쟁사 제품의 다양화
2. 수입 맥주 선호도 급증
3. 카프리 자체의 한계

=> Cafri가 long run을 보장 받는 제품은 아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오비맥주(OB맥주) 브랜드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맥주는 맥주이용빈도가 높은 2~30대를 핵심공략대상으로 설정(Targeting)하였다.위의 표에서 살펴볼 수 있듯이 2~30대 연령층에서 맥주 음용율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오비맥주는 맥주음용빈도가 상대적으로 높은 20대와 30대를 주 타겟으로 설정하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전략을 시행하면서 부드러운 맛을 강조하여 차별화하는 Positioning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Marketing 4PProduct: 오비맥주는 ‘목 넘김이 좋은 진정한 맥주’를 제품이미지로 삼아 맛

  • [회계관리] OB vs 하이트(HITE) 재무제표 분석
  • 맥주, 오비맥주오비맥주는 톡!쏘는 청량감의 20대를 위한 ‘카스’, 깊고 풍부한 맛의 ‘OB블루’, 6.9도의 고발효 맥주‘카스레드’, 저 칼로리 맥주‘카스 라이트’, 천연레몬 과즙 함유로 상큼한 3.9도의 ‘카스레몬’, 1924세대를 위한 젊은 감성맥주 ‘카스2X’, 프리미엄 맥주 시장 1위 ‘카프리’와 최고급 화이트 밀맥주‘호가든’, ‘버드와이저’등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춘 차별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로 국내 맥주 시장을 견인해 왔습니다.-세

  • 카스맥주, Cass 맥주 마케팅전략
  • 맥주는 톡! 쏘는 청량감의 20대를 위한 카스, 깊고 풍부한 맛의 OB블루, 6.9도의 고발효 맥주 카스레드, 저칼로리 맥주 ‘카스라이트’, 천연 레몬 과즙 함유로 상큼한 3.9도의 ‘카스레몬’, 1924세대를 위한 젊은 감성맥주 ‘카스2X’, 프리미엄 맥주 시장 1위 ‘카프리’와 최고급 화이트 밀맥주 ‘호가든’, ‘버드와이저’ 등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춘 차별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로 국내 맥주 시장을 견인해 왔다. 한국 맥주 수출의 60%를 차지하며

  • [브랜드비교분석] 하이트VS 하이트프라임
  • 맥주를 누르고 업계 수위로 성장하는 시발이 되기도 한 사례를 보아 상품 차별화의 중요성을 깊이 인지할 수 있었다. 또한, 맥주를 담는 용기인 병의 차별화도 시도하고 있는 실정이다. 1.External Diagnosis칼스버그(덴)스타우트 하이트생HITE프라임HITE맥주HITE 맥주버드와이저(미)OB 라이트OB생(생맥주)카프리OB 맥주(회오리공법)Cass 맥주OB 맥주기 타프리미엄제품주력제품경쟁제품비교1.External Diagnosis경쟁사의 판매전략-1“친근한 브랜드로 각

  • [마케팅] 오비맥주의 유통구조 분석 및 마케팅 전략
  • 맥주시장 경쟁상황15년 만에 맥주시장 1위 탈환의 쾌거Channel StructureChannel Structure간접직접공장제조OB 이천공장, 카스청원공장, OB 광주공장물류센터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15개 센터도매주류도매상소매일반소매점, 할인점, 음식점, 유흥업소Channel Structure직접채널: 유흥업소StrengthStrengthMegabrand Strategy(메가브랜드전략)하나의 브랜드(Cass)로 시장 세분화: 카스프레시, 카스라이트, 카스레드 등 타겟층의 다양한 요구 충족ProductBeer Qual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