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4P와 G마켓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G마켓 향후 마케팅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28 / 2017.03.28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G마켓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4P와 G마켓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G마켓 향후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낮은가격의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G마켓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G마켓 핵심역량

3. G마켓 성공요인

4. G마켓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G마켓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G마켓의 다양한 마케팅
(1) 처음마케팅
(2) 광고마케팅
(3) 이벤트 제휴 마케팅
(4) 안심마케팅

7. G마켓의 문제점

8. 향후 마케팅 전략제언

9.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G마켓은 인터파크의 자회사로서 2000년 4월 인터파크 구스닥이라는 이름으로 출범하였다. G마켓은 출범 후 줄곧 가파른 성장을 거듭하였다. G마켓은 모든 상품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인터넷 시장이다. 판매자에게는 천원경매, 공동구매 등 합리적이고도 다양한 판매방식을 제공하며 구매자에게는 흥정하기, 행운경매, 제로마진클럽 등의 재미있으면서도 저렴한 구매 기회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G마켓은 단기간의 이익에 앞서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기술개발과 투자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 그리고 고객 만족을 더 강화하기 위한 고객서비스 개발에 초점을 두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마존 vs G마켓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G마켓과 아마존의 성공요인분석및 G마켓의 글로벌진출위한 전략방안연구및 나의견해 레포트
  • 전략-공급자와 제휴사들과의 사업적 신뢰를 공고히 갖추는 것3. 원가관리-오프라인 유통과는 비교되는 인터넷 비즈니스의 기본적인 장점을 강력하게 활용하고 수 많은 고객 규모로 인한 높은 고정비를 인터넷을 통해 대폭 절감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조정한다.수익 모델은 아래의 4가지와 같다1. 수수료 모델2. 신규이익을 쫓는 다각화3. 고객 DB의 Multi-Use4. 지속적인 투자확장2. 본론2-1. G마켓 성공요인분석- 마케팅전략 가. 스타를 이용한 마케

  • AUCTION 옥션 마케팅 전략분석과 옥션 E비지니스전략과 옥션 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망
  • G마켓만의 마케팅전략이라 할 수 있다. 그러므로 G마켓은 교육을 받지 않고 임의적인 생각으로 상품등록과 마케팅을 진행할 시 대박은 커녕 쪽박신세를 면치 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2) 옥션의 경쟁사 분석● G 마켓 대한민국 1등 온라인 쇼핑, G마켓업계최초 월 거래액 3천억 원 돌파2008년 연간 거래규모 4조원 육박각종 소비자 조사전자상거래 부분 최고의 기업 G마켓은 항상 전자상거래 시장을 리딩해 온 최고의 오픈 마켓.● G마켓 SWOT분석

  • 옥션의 성공 경영전략 마케팅
  • 옥션의 성공 경영 마케팅1. 오픈마켓의 정의2. 오픈마켓의 현황3. 오픈마켓의 특징4. 옥션의 기업연혁5. Online Marketplace6. Business model7. 온라인 쇼핑환경 분석8. 옥션의 성공요인 분석9. 옥션의 자사 분석10. 옥션의 CRM 마케팅 전략11. 옥션의 SWOT 분석12. 옥션의 마케팅 믹스 분석13. 옥션의 경쟁사 분석14. G마켓의 강세15. 옥션의 문제점 및 향후 전략CONTENTS1. 오픈마켓의 정의- e- 마켓플레이스 개념의 C2C 서비스판.구매자 제한없이 자유로운 시장 공

  • [마케팅] G마켓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목 차 >Ⅰ. 서론 1. 기업개요Ⅱ. 본론1. 시장의 외형적요인2.산업구조분석 3. G마켓의 SWOT분석4. 경쟁자 분석5. STP 전략6. 4P (마케팅 믹스)Ⅲ. 결론1.성공요인2. Risk /대안Ⅰ. 서론1). 명칭 ㈜인터파크지마켓G? - Goods, Good, Green, Global2) 종업원 수 150명3) 대표이사 구영배경영스타일 농부스타일, 독특한 사내문화, 개방적인 분위기4) 업종 E-Marketplace형태를 띤 온라인 장터5) G마켓의 현황Ⅱ. 본론1.시장의 외형적 요인․ 창업열풍

  • G마켓 성공비결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G마켓마케팅연구INDEX1. G마켓 성공비결2. G마켓 마케팅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3. G마켓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G마켓 미래전략방향 제시1. G마켓 성공비결G마켓의 성공비결으로는 우선 기존의 구스닥이었던 사명을 G마켓으로 변경하고 대대적인 혁신 작업을 단행한 데서 기인한다. 단순히 사명만 바꾼 것이 아니다. 경매시스템을 표방하긴 했지만, 완전 오픈마켓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