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G마켓 마케팅 SWOT,STP,7P분석과 G마켓 향후방향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2.05 / 2018.02.05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G마켓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G마켓 마케팅 SWOT,STP,7P분석과 향후방향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G마켓 기업분석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오픈마켓이란?

3. G마켓 성공요인

4. G마켓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G마켓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G마켓 마케팅 7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hysical Evidence
(6) People
(7) Process

7. 향후방향 제언
본문내용
G마켓은 2000년 4월, ‘누구나 상품을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열린 시장’ 이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첫 선을 보인 후, 꾸준히 성장해온 국내 최대의 오픈마켓 전자상거래 사이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비즈니스] 지마켓 G마켓 E-Business 모델, 성공사례
  • E-Business- 성공사례 : G 마켓 -목차1. 서론 1.1 기업 선정이유 1.2 G마켓의 E-Business 모델1.32. G-market 2.1 G-market은 어떤 회사?2.2 주요연혁과 경영이념2.3 수입원2.4 G-market의 경영 전략2.5 G-market 경영 실적2.6 G-market의 위기2.7 SWOT 분석2.8 4P분석2.9 STP분석2.10 BCG 매트릭스3. 결론3.1. 향후 발전 방향 제시3.2 e-비지니스 성공요인3.3 결론 및 시사점1. 서론1.1 기업 선정이유 인터넷 시대는 다른사람과 연결을 가능하게 하고, 사회적 관계를 바꾸어 놓는다는

  • 옥션의 성공 경영전략 마케팅
  • 옥션의 성공 경영 마케팅1. 오픈마켓의 정의2. 오픈마켓의 현황3. 오픈마켓의 특징4. 옥션의 기업연혁5. Online Marketplace6. Business model7. 온라인 쇼핑환경 분석8. 옥션의 성공요인 분석9. 옥션의 자사 분석10. 옥션의 CRM 마케팅 전략11. 옥션의 SWOT 분석12. 옥션의 마케팅 믹스 분석13. 옥션의 경쟁사 분석14. G마켓의 강세15. 옥션의 문제점 및 향후 전략CONTENTS1. 오픈마켓의 정의- e- 마켓플레이스 개념의 C2C 서비스판.구매자 제한없이 자유로운 시장 공

  • [인터넷마케팅] G마켓의 문제점 및 추구해야 할 전략적 방향
  • G마켓의 사례를 통해 G마켓이 어떻게 옥션의 First move adventage 을 극복하고 옥션을 위협하는 위치까지 성장했는지 SWOT분석과 STP분석, 그리고 7P분석을 통해 살펴보고 G마켓의 문제점 및 추구해야 할 전략적 방향을 행복한 방정식을 통해 제시해 보고자 한다. G마켓 개관G마켓은 옥션이 최강자로 군림하고 있던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시장에 여러 도전자들이 도전하였다가 좌초하였던 상황들을 보고도 1999년 인터파크 사내의 벤처기업 구스닥이라는 이름으

  • [서비스마케팅] 옥션의 기업분석(SWOT,STP,7P분석)
  • G마켓의 사례를 통해 G마켓이 어떻게 옥션의 First move adventage 을 극복하고 옥션을 위협하는 위치까지 성장했는지 SWOT분석과 STP분석, 그리고 7P분석을 통해 살펴보고 옥션과 G마켓의 문제점 및 추구해야 할 전략적 방향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Ⅱ. (주)옥션 개관국내 B2C 거래규모 1위인 국내 대표 인터넷 기업으로서, 2002년부터 2004년까지 순이익은 2002년 42억원, 2003년 146억원, 2004년 186억원으로 연평균 109.6% 성장하고, 본격적인 흑자국면 진입은 분기별 경매

  • [서비스 마케팅] 옥션의 SWOT,STP,7P 전략분석(A+)
  • 분석마이닝기법 : CRM 활용에는 데이터 확장을 위한 마케팅기술과 수집한 데이터 추출을 위한 IT기술, 데이터 분석 및 통계 기법인적자원에 대한 투자로 인한 고객과의 신뢰도 구축마일리지 부여물품판매나 구매 시 점수를 부여함으로써, 점수획득에 의한회원등급 차별화 → 다른 온라인 마켓 사이트들과 차별성이 없다. 4P +3P 분석Service Marketing 13조전략적 제휴시장확대신뢰도구축옥션 전략 방향다음 카페와의 전략적인 제휴활용선도우위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