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마케팅사례연구(G마켓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STP+4P+ G마켓 향후전략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2.22 / 2016.12.22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G마켓 마케팅사례연구 ( G마켓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STP+4P+ G마켓 향후전략방안)에 대해 총 16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G마켓 기업소개
(1) 회사개요
(2) 주요 서비스

2. G마켓의 성공요인
(1) 기술력
(2) 안정성

3. G마켓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G마켓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G마켓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향후전략방안
본문내용
G마켓은 소비자와 판매자 양 측에 타 쇼핑몰과는 차별되는 정책을 사용함으로써 그들을 자신의 사이트로 끌어들이는데 성공했다.
1)단골고객, 마일리지
구매실적 20회 이상 고객에게 단골고객의 명칭을 부여, 5%정도 할인쿠폰을 고객이 원하는 만큼 쓸 수 있다. 상품을 구매하거나 제품 사용 후기를 등록하면 마일리지를 지급하는데, 이것은 일정 금액 이상이 되면 현금으로 출금 가능하고, 제품을 구매하는데 다시 사용할 수도 있다. 이러한 요인들은 G마켓에서 물건을 구매한 고객들이 쉽게 다른 쇼핑몰로 이동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비즈니스] 기업사례를 통해 살펴 본 인터넷비즈니스
  • 기업별 성공 사례 54.1 Contents – 넥슨 (NEXON) 54.1.1 넥슨의 회사 연혁 54.1.2 넥슨의 현황- Contents 개발 상황 64.1.3 넥슨의 성공 요인 77884.2 Community-싸이월드(Cyworld) 94.2.1 싸이월드 회사연혁 104.2.2 싸이월드 현황 104.2.3 싸이월드의 성공요인 1111111212124.3 Commerce-G-마켓(G-Market) 134.3.1 G-마켓의 회사연혁 134.3.2 G-마켓의 현황 134.3.3 G-마켓의 성공요인 151515155. 인터넷 비즈니스 성공의 핵심 경쟁력-사례 종합 분석 166. 인터넷 비즈니스의 향후 방향 18 1.

  • AUCTION 옥션 마케팅 전략분석과 옥션 E비지니스전략과 옥션 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망
  • 마케팅 형태는 복합프로마케팅이다. 복합프로마케팅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은 G마켓만의 마케팅전략이라 할 수 있다. 그러므로 G마켓은 교육을 받지 않고 임의적인 생각으로 상품등록과 마케팅을 진행할 시 대박은 커녕 쪽박신세를 면치 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2) 옥션의 경쟁사 분석● G 마켓 대한민국 1등 온라인 쇼핑, G마켓업계최초 월 거래액 3천억 원 돌파2008년 연간 거래규모 4조원 육박각종 소비자 조사전자상거래 부분 최고의 기업 G

  • 아마존 vs G마켓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G마켓과 아마존의 성공요인분석및 G마켓의 글로벌진출위한 전략방안연구및 나의견해 레포트
  • 마켓과 아마존의 경영전략, 마케팅사례, 각종 경영학 측면에서의 분석을 통해 어떻게 두 기업이 각 나라를 대표하는 온라인유통 사이트가 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한다.1-2. 기업 소개지마켓 기업소개G마켓은 인터파크의 자회사로서 2000년 4월 인터파크 구스닥이라는 이름으로 출범 하였고, 2009년 4월에 미국 이베이에 인수되어 주식회사 이베이G마켓이 되었다. 2011년 8월 31일 주식회사 이베이 옥션과 합병하여 주식회사 이베이코리아로 출범하였다. G마켓

  • [마케팅] G마켓 성공요인
  • 마켓플레이스의 부상- 온라인쇼핑시장의 성장과 현재- 이마켓플레이스의 강점과 약점4. 연구방법5. G마켓 자료- SWOT분석- 수입원- 수수료 전략 - Targeting6. G마켓 분석- 비즈니스적 요인- 브랜드 인지도 측면- 공급자와의 협상 측면- 구매자와의 협상 측면- 4P (마케팅 믹스)7. 산업 구조 분석-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 구매자의 교섭력- 공급자의 교섭력 - 대체제의 위험- 현재 시장 내의 경쟁8. 토론 및 시사점9. 향후 연구 제시10. 결론11. G-market

  • [디자인플래닝] 싱글족 생활개선을 위한 부억공간 디자인
  • 연구원 이연수 2008-1-17Needs #1: 싱글족에게는 시간절약이 필수다03Target 설정 및 조사기업들이 주목하고 있는 타켓은?싱글족은 어떤족?Gal설정무엇을 지원해줄까?어떻게 지원해줄까?Goal 설정Issue 도충싱글족 니즈 분석각 item에 따른 issue 도출User Research조사방법선택이유InterviewUser ObservationScenario싱글족 needs 분석03Issue 도출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싶다.디자인 멋진 ‘싱글족 위한 미니가전’ 싱글족이 늘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1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