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마케팅사례연구(G마켓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STP+4P+ G마켓 향후전략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2.22 / 2016.12.22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G마켓 마케팅사례연구 ( G마켓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STP+4P+ G마켓 향후전략방안)에 대해 총 16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 목차
-
1. G마켓 기업소개
(1) 회사개요
(2) 주요 서비스
2. G마켓의 성공요인
(1) 기술력
(2) 안정성
3. G마켓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G마켓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G마켓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향후전략방안
- 본문내용
-
G마켓은 소비자와 판매자 양 측에 타 쇼핑몰과는 차별되는 정책을 사용함으로써 그들을 자신의 사이트로 끌어들이는데 성공했다.
1)단골고객, 마일리지
구매실적 20회 이상 고객에게 단골고객의 명칭을 부여, 5%정도 할인쿠폰을 고객이 원하는 만큼 쓸 수 있다. 상품을 구매하거나 제품 사용 후기를 등록하면 마일리지를 지급하는데, 이것은 일정 금액 이상이 되면 현금으로 출금 가능하고, 제품을 구매하는데 다시 사용할 수도 있다. 이러한 요인들은 G마켓에서 물건을 구매한 고객들이 쉽게 다른 쇼핑몰로 이동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