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인재 육성 시스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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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회사소개
① 회사개요
② 경영철학
③ 인재상

II. LG전자 인재육성 시스템 선정이유
① 인재육성 시스템 현황과 중요성
② LG전자 선정이유

III. LG 인재육성 시스템
① 리더육성
② 기능별 전문가 육성
③ 젊은 인재의 확보 및 육성
IV. 시사점 및 과제
본문내용
I. 회사 소개

LG전자는 1958년에 설립되어많은 제품을 선도적으로 개발 출시를 하였으며 현재는 LG전자를비롯하여 LCD, Display,Innotek, Micron회사를 갖고 있다. 특히 LG전자는 5개의사업본부와 국내영업본부 및 서비스본부로 구성되어 있는데 종업원은 74,000명이며해외에 79개의 법인과 지사를 갖고 있다. 업종은 전기전자, 정보통신 제조업체로서 향후 디지털 제품 및 서비스 분야에 Leader 역할에 대한 비전을 갖고 있다.









LGWAY
LG웨이란 경영이념인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와 ‘인간존중의 경영’을 행동방식인 ‘정도경영’으로 실천함으로써 궁극적 비전인 일등 LG를 달성하자는 것으로 LG 임직원의 사고와 행동의 기반이 된다.
특히LG가추구하는경영이념을실천하는 LG 고유의행동방식이바로‘정도 경영’이다. 정도경영은 지난 1995년 구 회장 취임 이후 줄곧 추구해온 경영철학으로 실력 배양을 통해 정정당당하게 승부하자는 것으로 종래의 윤리경영 개념보다 좀 더 적극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단순히윤리경영만을의미하는것이아니며, 진정한의미의정도경영은윤리경영에서나아가경쟁에서이길수있는실력을바탕으로실질적인성과를창출하는것을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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