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 STP, 4P분석 및 리뉴얼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본론
1) 삼양라면의 역사와 현재 경쟁시장
2) 기존 삼양라면의 STP 및 4P
3) 삼양라면 리뉴얼 방안(STP 및 4P)
3. 결론
- 본문내용
-
2. 본론 삼양라면의 역사와 현재 경쟁시장
1) 삼양라면의 역사
1963년
삼양라면 최초 출시
1965년 최대 경쟁사
농심의 출현
삼양라면의 전성시대
1980년대 삼양라면
우지파동 발생
우지파동을 계기로 큰 타격
2) 현재 라면 경쟁시장
짜파구리의 인기
신라면 블랙
야채라면 출시
참깨라면, 진라면에 대한 마케팅 강화
컵누들 광고모델 전지현 기용
꼬꼬면 매출 하락
팔도 비빔면’의 매출에 기대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10~20대
삼양라면 인식, 충성도 낮음
30~40대
우지파동→ 부정적 인식
삼양라면 애호도 낮음
50대~
삼양라면 충성도, 애호도↑
삼양라면의 순한 맛 선호
2) 타겟팅(Targeting) 50대 이상의 중장년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