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서비스 마케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3C분석

3. STP분석

4. 7P MIX 분석

5. 맺음말
본문내용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홈브리지 등이 속해 있는 리조트사업 대표브랜드
•영원과 활력을 의미하는 ‘Ever’와 자연과 포근함을 의미하는 ‘Land’의 결합어•에버랜드의 심볼마크인 Nature Wheel은 인간과 자연과의 조화를 상징

자사 분석


강점
최고의 고객 감동 서비스와 높은 내부고객 만족도
테마파크 중 최대의 인지도
약점
주요 고객과의 거리 접근성이 떨어짐
비싼 이용 가격과 상징적인 캐릭터의 부재
자원
추가적인 테마파크 확장 공간
국내 최고의 고객 만족 서비스 아카데미
세계 6대 테마파크 입지


고객 분석


1. 주 5일제로 가족단위 여가 활동 욕구 증가
2. 한 곳에서 다양한 체험을 요구
3. 감동을 주는 체험을 중시
4. 환경, 청결 및 안전 중시
5. 저렴한 가격 요구
6. 동일한 체험이 아닌 색다른 체험의 요구
7. 서비스에 대한 시간,비용 지불 의사 확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에버랜드 마케팅사례 PPT] 에버랜드 기업현황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에버랜드 경영전략과 서비스전략분석및 느낀점
  • 1. 에버랜드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문화2. 에버랜드 기업환경분석(1) 테마파크의 개념(2) 테마파크의 특성(3) 에버랜드 환경분석3. 에버랜드 성공요인4. 에버랜드 SWOT분석5. 에버랜드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에버랜드 마케팅 4P전략7. 에버랜드 경영전략분석(1) 지식경영전략(2) 윤리경영전략(3) 고객만족경영전략8. 에버랜드 서비스마케팅 전략9. 결론 및 느낀점CONTENTS1. 에버랜드 기업소개1976년 개장한 이래 70년대의

  • 테마파크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삼성에버랜드
  • 테마파크의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분석 (삼성에버랜드)(1)삼성에버랜드 소개삼성 에버랜드는 페스티발 월드와 캐리비안 베이,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등의 테마 파크로 이루어진 세계 8대 파크인 에버랜드와 최고의 레저, 비즈니스장으로 자리잡은 안양 베네스트 골프클럽과 동래 베네스트 골프클럽 운영 및 빌딩 경영, 단체 급식 사업등을 펼치는 종합 서비스 기업이다. 1976년 4월, 산지 450만평을 일반에게 공개함으로서 용인 자연농원은(현 에버

  • 디즈니랜드 마케팅 SWOT,4P 성공전략분석및 문제점분석,경쟁사분석(에버랜드), 나의의견
  •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디즈니의 사업마케팅① 디즈니 엔터테인먼트(Disney Studio Entertainment) - 극장용/TV용 필름제작 및 비디오 제작 배급 ② 디즈니랜드(Disney Parks & Resorts) - 디즈니랜드/디즈니월드/호텔운영⒜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미국 플로리다 올랜도에 세워진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는 빼 놓을수 없는 놀이공원이다.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는 애너하임의 디즈니랜드의 1백배가 넘는 곳으로, 세계 최고의 휴식오락공원으로 세계 어린이들

  • [마케팅] 롯데월드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분석4P 분석문제점과 방안1989년 7월 12일 개원서울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세계 최대 규모의 실내 테마파크 - 1995년 기네스북에 오름 총 방문객수의 약 10%가 외국인 관광객 Introduction 테마파크이벤트테마가 있는건축물어트랙션 기념품 및캐릭터상품식음료훈련된 종사원핵심테마의 일관된 연출, 초대형 규모, 체인형 스타일, 독창성지역산업, 엔터테인먼트 산업, 대규모 장치산업, 노동집약적 서비스 산업테마파크 환경 - 개요독특한

  • 에버랜드 서비스 마케팅 사례 분석
  • 서비스마케팅 사례보고서-테마파크 ‘에버랜드’분석-목 차Ⅰ. 서론Ⅱ. 에버랜드 서비스마케팅 분석1. 기업소개 2. 역사 3. 비전과 미션 4. BI(Brand Identity) 5. 3C분석 1) 자사분석2) 경쟁사분석 3) 고객분석 4) SWOT분석 6. S-T-P분석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 목표고객 선정(Targeting) 3) 포지셔닝(Positioning) 7. 7P분석 1) Product(상품) 2) Process(구매과정) 3) People(사람) 4) Physical Evidence(물리적 증거) 5) Place(유통채널) 6) Price(가격) 7) Promotion(촉진) Ⅲ. 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