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과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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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과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보고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1. 에버랜드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테마파크산업의 특징

3. 에버랜드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

4. 에버랜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에버랜드 새로운 서비스전략 제시
본문내용
에버랜드는 시간정신과 공간정신을 통하여 인간정신을 구현하는 것이 궁극 목적이다. 고도 문명사회에서 자연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인간의 원초적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공간환경을 조성하고, 그 안에서 행복한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간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하여 행복한 인간사회를 창조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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