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EVERLAND 기업분석과 4P,SWOT,STP분석및 에버랜드 마케팅사례분석과 향후전략방향제시 - 에버랜드 마케팅연구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0.28 / 2019.10.28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에버랜드 EVERLAND 기업분석과 4P,SWOT,STP분석및 에버랜드 마케팅사례분석과 향후전략방향제시 레포트입니다.
본 레포트에서는 에버랜드의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을 기반으로 에버랜드의 향후전략방향에 대한 답변을 제시해 보았습니다.
- 목차
-
1. 에버랜드 EVERLAND 기업소개
2. 에버랜드 경영철학
3. 에버랜드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4. 에버랜드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5. 에버랜드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6.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
(1) 서비스마케팅
(2) 내부 마케팅
(3) 이미지 마케팅
(4) 관계마케팅
(5) 이벤트 마케팅
7. 에버랜드 미래전략 방향제언
- 본문내용
-
1. 에버랜드 EVERLAND 기업소개
1976년 개장한 에버랜드는 사파리 월드, 눈썰매장, 캐리비안베이와 더불어 세계최초의 이솝테마파크 ’이솝빌리지‘까지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와 가족, 연인과 함께 하는 특별한 축제를 제공하고 있다.
세계 각지의 주요도시를 테마로 한 ‘글로벌 페어’를 비롯해 각종 놀이시설과 공간의 특성에 따라 ‘아메리칸 어드벤처’ ‘매직랜드’ ‘유러피언 어드벤처’ ‘주토피아’ 등 5개의 테마 지역으로 분류되어 있다. 튤립, 장미 등 계절 별로 전시되는 꽃 정원과 국내 최장의 눈썰매장인 ‘스노우버스터,’ 이솝우화를 주제로 한 테마존 ‘이솝빌리지’ 등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초식동물과 맹수가 공존하는 세계 유일의 복합 사파리 ‘사파리 월드’가 유명하다. 대규모 워터 파크 ‘캐리비안 베이’와 모터 파크 ‘스피드 웨이’ 자연 속 숙박시설 ‘홈브리지’ 종합 스포츠 잔디구장 ‘액티바 파크’와 함께 에버랜드 리조트를 구성하고 있으며, 호암 미술관·삼성 교통 박물관 등의 문화·체육시설도 갖추고 있다.
에버랜드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국가품질경영상과 서비스혁신상을 수상하였으며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테마파크 부문과 워터파크 부문 1위에 각각 선정된 바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