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OFFMIX의 3C. SWOT,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서론

● 본론

1. ONOFFmix 소개

2. ONOFFmix 현황파악

3. ONOFFmix 장/단점

● 결론 및 전반적인 평가

4. 대안

● 참고자료

본문내용
‘플랫폼’이라는 단어는 이제 우리에게 낯설지 않은 단어이다. 플랫폼은 스마트폰이 보급된 이후,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이용하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단어이다. 현재 공유경제가 대두되면서 플랫폼서비스도 다시 사람들 입에서 회자되고 있다.

그렇다면 플랫폼의 정의는 무엇일까? 플랫폼서비스의 사전적 의미는 정류장(Platform)을 의미하는 단어이다. 기차 정거장 같은 현실세계의 정거장이 가진 공통점은 사람이 특정한 장소로 가기 위해 반드시 도착해야 하며, 도착한 사람을 태우기 위한 운송수단이 반드시 존재한다는 것이다. 즉, 운송수단을 이용코자 하는 사람과 사람을 나르는 운송수단이 반드시 존재해야 정거장이 ‘플랫폼’으로서 그 기능이 온전히 작동된다는 점이다. 다시 말해, 플랫폼은 사람(User)과 운송수단이 만나는 접점(Connected Point) 또는 사람과 운송수단을 매개하는 매개지점(Mediated Point)의 구실을 하는 것이다. 중요한 것은 플랫폼 그 자체보다는 플랫폼 공급자와 플랫폼 후원자가 만들어 내는 매개된 플랫폼 네트워크(Platform-mediated Network)라고 할 수 있다.
참고문헌
- 김진영, 임하늬, 김소연, 버티컬 플랫폼 혁명, 클라우드북스, 2012, p21-22, p23
- 이수아, “아이폰 사용자 60%, “앱스토어 매일 방문”, 데이터뉴스, 2010-02-04 17:00:43
- 이상호, 심창훈 “디지털 콘텐츠 유통플랫폼 진화에 따른 정책방향, KOCCA, 2013-04-3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네이버 라인 LINE 마케팅 7P,STP 전략분석, 라인 SWOT분석과 3C분석및 라인 서비스분석
  • 네이버 라인마케팅전략 분석-목 차-Ⅰ. 네이버라인 기업소개1. 네이버 주식회사의 라인 사업2. Mission3. VisionⅡ. 환경 분석1. 라인 3C 분석1) Customer(고객 분석)2) COMPETITOR(경쟁자 분석)1) 카카오톡(Kakao Talk)2) 왓츠앱(Whatsapp)3) 위챗(Wechat)(3) Company (자사 분석)1) 자사분석- 강점2) 자사분석- 약점2. 라인 SWOT분석3. SWOT 심층 분석Ⅲ. 네이버 라인 마케팅 플래닝전략1. 사업 목표2. STP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Ⅳ. 네이버 라인 마케팅믹스

  • 카카오톡 기업분석과 3C분석및 카카오톡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카카오톡 SWOT분석및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 분석본론제1절 미시환경분석 (카카오톡 3C분석)1. Company (카카오톡 자사분석)2. Customer (고객분석)3. Competitiors (경쟁사분석- 네이버 라인)4. Publics 5. 마케팅 중재자역할1)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광고효과 제2절 카카오톡 SWOT분석1. 2. 3. 4. 제3절. 카카오톡 마케팅 4P 전략1. Product2. Place3. Price4. Promotion결론1. 카카오의 주력 시장인 한국인들의 유료콘텐츠에 대한 인식2. 해외시장개척이 필수불가결

  • 처음처럼 순하리 제품분석과 3C분석,SWOT분석및 순하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시
  • 순하리제품분석마케팅SWOT,STP,4P미래전략제시INDEX1. 순하리의 출시와 현재상황2. 순하리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ustomer (소비자분석)(3) Competitor (경쟁자분석)-좋은데이 과일시리즈-자몽에 이슬3. 현 소주시장 트렌드분석4. 순하리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순하리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순하리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순하리 미래전략 제시1. 순하리의 출시와

  • KB국민은행 기업분석과 국민은행 3C,SWOT분석과 국민은행 마케팅 STP,7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안 PPT
  • 1. 국민은행 기업개요2. 서비스 특징3. KB국민은행 기업상황분석(1) 3C 분석-Company 자사분석-Competitor 경쟁자분석-Customer 고객분석(2) SWOT 분석4. KB국민은행 STP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KB국민은행 마케팅믹스 7P전략(1) 7P전략(2) 7P전략의 수정6. 재포지셔닝 전략제안INDEX1.국민은행 기업개요기업개요국민은행은 주택은행과 합병으로 총 자산 163조원 세계 50위권의 초대형 은행Asia Top10, Global Top50은행총 점포 1,100여개 2. 서비스

  •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전략분석(3C,SWOT,STP,7P분석) PPT레포트
  • 1. CGV 기업소개2. CGV 기업비전과 미션3. CGV 3C 분석경쟁자분석고객분석자사분석4. CGV SWOT 분석5. 마케팅목표6. CGV STP 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7. CGV 마케팅믹스 7P전략PriceProductPromotionPlaceProcess Physical evidence PeopleCONTENTS1. CGV 기업소개1. CGV 기업소개1. CGV 기업소개1. CGV 기업소개멀티플렉스란?처음에는 단순히 스크린 수가 많다는 멀티스크린의 의미1개의 극장 시설 내에 여러 개의 스크린과 쇼핑, 레져시설이 겸비된 백화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