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기획 - 친환경 팬(pen) 신제품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5 / 2017.03.15
- 4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신제품기획서 친환경 펜(pen) 신제품기획서
- 목차
-
1. 거시환경분석
2. 미시환경분석
3. SWOT분석
4. STP
5. 4P
6. 의의 및 한계점
- 본문내용
-
S W O T
Strength
풍부한 자본력
꾸준한 R&D개발
다양한 제품
심플하고 실용적인 디자인
Weakness
인지도 부족
저렴한 이미지
Opportunity
골드맘,·골드키즈의 확산동향
사교육증가로 문구류 소비 증가가능성
정부의 중견기업 지원 증가
친환경제품선호 성향증가
국제 원자재 감소
Threat
온라인콘텐츠,스마트기기 사용증가
해외 문구기업의 국내시장진출
문구산업감소
<중 략>
의의
- 커터칼이나 연필깎이를 연필과 사용할때 안전성과 편리함을 고려
- 연필깎을 때 나오는 쓰레기 감소. 청소용이
한계점
- 원재료의 종류와 어떤부품이 들어가는지 지식부족으로 단순히 설문조사결과 에만 의존하여 가격책정
- 제품을 설계하는데 전문적인 지식부족으로 제품설계의 어려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