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기획 - 친환경 팬(pen) 신제품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5 / 2017.03.15
  • 4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신제품기획서 친환경 펜(pen) 신제품기획서
목차
1. 거시환경분석
2. 미시환경분석
3. SWOT분석
4. STP
5. 4P
6. 의의 및 한계점
본문내용
S W O T
Strength
풍부한 자본력
꾸준한 R&D개발
다양한 제품
심플하고 실용적인 디자인

Weakness
인지도 부족
저렴한 이미지

Opportunity
골드맘,·골드키즈의 확산동향
사교육증가로 문구류 소비 증가가능성
정부의 중견기업 지원 증가
친환경제품선호 성향증가
국제 원자재 감소

Threat
온라인콘텐츠,스마트기기 사용증가
해외 문구기업의 국내시장진출
문구산업감소

<중 략>

의의
- 커터칼이나 연필깎이를 연필과 사용할때 안전성과 편리함을 고려
- 연필깎을 때 나오는 쓰레기 감소. 청소용이

한계점
- 원재료의 종류와 어떤부품이 들어가는지 지식부족으로 단순히 설문조사결과 에만 의존하여 가격책정
- 제품을 설계하는데 전문적인 지식부족으로 제품설계의 어려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태 연양갱 광고기획서 해태 연양갱 광고기획서
  • 포지셔닝을 해야 한다.해태연양갱그럼 우리의 가장 강력한 특징은 무엇인가!최고(最古)의 제품부드러운 맛입안에 착 붙는 느낌포지셔닝을 위한 현대적 이미지는 무엇인가!젊은 층으로의 소비자 층 확대를 위한사랑의 컨셉해태연양갱최고(最古) + 사랑해태연양갱크리에이티브 컨셉시리즈별 광고 캠페인을 통한 팬 확산을 공략60년대 학생들의 사랑80년대 학생들의 사랑 현 시대 학생들의 사랑종합편(스틸컷 광고 유형)해태연양갱

  • [CJ lion 신제품 개발 마케팅전략기획서] CJ라이온 세탁세제 신제품개발 마케팅전략 기획및 이로인한 기대효과및 향후전망분석
  • 신제품 아이디어는 기존의 분말형 세제와 섬유유연제를 주사위 크기의 정육면체 모양으로 고농축하여 멀티형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다. 이 신제품을 통해서 소비자들은 고농축한 한 알의 세제 하나로 간편하게 세탁을 할 수 있으며, 소량의 사용으로도 강한 세탁효과를 볼 수 있기에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본다. 그래서 이 신제품 아이디어를 이용하여 소비자의 불만사항을 개선하며, 기업의 입장에서 새로운 경쟁우위를 창출

  • [소비자행동론] 팬틴, 펜틴 PENTENE의 No.1이 되기위한 신제품 런칭 기획서
  • 팬틴 어린이 전용샴푸 PENTENE의 No.1이 되기위한 신제품 런칭 기획서zed 04. Brand New 01.Introduction02.Launching Background03. S-T-P04. Brand New05. 4P Strategy06. Goal제품명 : 팬틴 KIDs제품설명: 어린이 전용 프리미엄삼푸용량: 250ml가격: 12000원사용자 연령층: 4세~13세 (어린이)특성: 무향, 저 자극, 친환경제품제품 Profile제품 Design 프리미엄하고 순수한 디자인투명용기에 Kids를 부각시킨 용기 핑크와 블루의 머리카

  • SKINFOOD 화장품 신제품 출시 기획서
  • 친환경 과일, 농산물 시장 규모 성장경제적 환경거시분석국내 유기농 식품 시장 규모3조2000억3조9678억4조8622억(예상)200820112015친환경농산물 시장규모 전망2016기준 (단위 : 억원)46,475무농약39,2497,226유기농자료: 농림수산식품부사회 문화적 환경거시분석20대43.1%30대14.8%기타2015년 여드름환자 자료:대한여드름학회25303023273210대31.1%322817년1월2월3월서울지역 초미세먼지 월평균 농도자료:환경부15년16년음주&흡연나쁜식습관

  • [홍보기획][PR기획][홍보][PR][기획][홍보기획 유형]홍보기획(PR기획)의 유형, 홍보기획(PR기획)의 실제, 홍보기획(PR기획)의 웹사이트, 홍보기획(PR기획)의 조사항목, 홍보기획(PR기획)의 사례 분석
  • 팬 사이트나 동인사이트 등을 통해 홍보하고 인터넷망도 이용을 한다. 다른 경험있는 동인 게임제작자들과도 교류를 하고 특히나 홍보상의 실수로 적을 만들지 않도록 주의한다. 우리가 내세울 수 있는 장점은 현재의 제작 일정이라면 공식적으로는 2번째로 동인 행사에 참가하는 동인 게임이 되는 것이며 무엇보다도 창작 게임으로서 참가하는 것은 우리가 최초가 될 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부각시킨다. 유료공개라는 것이 수익 창출의 개념이라기 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