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FOOD 화장품 신제품 출시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1 / 2018.05.21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KINFOOD 화장품 신제품 출시 기획서
목차
1. 거시분석
2. 미시분석
3. STP
4. 4P
본문내용
거시분석, 정치/법적환경
식품의약품안전처기능성화장품 심사범위 확대
모발색상 변화 기능 가진 화장품
탈모 증상의 완화 화장품
여드름성 피부 완화 화장품
아토피성 피부 완화 화장품
튼살 도움 화장품

18년 하반기부터 더욱 확대

미세플라스틱 사용금지
개정된 화장품 안전기준에 관한 규정에 따라 세정, 각질제거 등의 목적으로 사용되는 제품에 남아있는
5MM 크기 이하의 고체 플라스틱 사용은 전면 금지
미세 플라스틱이 제품에 남아 있는 경우 사용이 금지

화장품 성분 법규 더욱 엄격해지고 있다

<중 략>

기술적 환경
L.H.C
(Low contained an Artificial Additive .High contained a Natural Substance) 공법 기술 향상

L.H.C란 천연 원료를 추출하는 기술력으로 만든 천연 화장품 기술

피지생성과 염증을 감소시키는 물질 발견
서대헌 서울대병원 피부과 교수팀은 가지에서 추출한 '루페올'이라는 성분이 여드름 환자의 피지생성과 염증을 감소시켰다고 밝혔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너무 성의 없고 자료 명확하지 않음
  • 34396***
    (2018.12.23 21:49:23)
회원 추천자료
  • 중저가화장품 경쟁사례연구(미샤, 더페이스샵, 스킨푸드)
  • SKINFOOD 화장품 경쟁 비교 분석-P.42 결론 p.43표 목차Ⅰ. MISSHA․회사개요P.2․연혁-P.2․미샤 성공배경 및 특징P.3․CEO 서영필의 성공코드-P.4․미샤 SWOT분석-

  • 중저가화장품의성공실패전략분석과해결방안
  • 화장품 시장에서 색조 화장품을 냈다.-매장이 많고 이벤트가 다양함-회원들을 모니터 요원으로 적극 활용해 시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을 여과 없이 들을 수 있었다(다양한 데이터 수집, 사이트 이용도 증가 효과)-국내 화장품 중 가장 원료비가 싼 브랜드-처음으로 대량시장을 겨냥해 고객이 원하는 가치에 집중하여 비 고객 집단까지 흡수함.-타 경쟁 기업에서 전혀 생각지 못한 10대를 겨냥한 제품을 비밀리에 출시하여 10대 시장 겨냥 대성공(

  • [통계분석실습] 중저가 화장품의 성공 실패 전략 분석과 해결 방안
  • 화장품 시장에서 색조 화장품을 냈다.-매장이 많고 이벤트가 다양함-회원들을 모니터 요원으로 적극 활용해 시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을 여과 없이 들을 수 있었다(다양한 데이터 수집, 사이트 이용도 증가 효과)-국내 화장품 중 가장 원료비가 싼 브랜드-처음으로 대량시장을 겨냥해 고객이 원하는 가치에 집중하여 비 고객 집단까지 흡수함.-타 경쟁 기업에서 전혀 생각지 못한 10대를 겨냥한 제품을 비밀리에 출시하여 10대 시장 겨냥 대성공(

  • [물류산업론] 중저가 화장품의 성공과 실패(전략분석과 해결방안)
  • 화장품 시장에서 색조 화장품을 냈다.-매장이 많고 이벤트가 다양함-회원들을 모니터 요원으로 적극 활용해 시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을 여과 없이 들을 수 있었다(다양한 데이터 수집, 사이트 이용도 증가 효과)-국내 화장품 중 가장 원료비가 싼 브랜드-처음으로 대량시장을 겨냥해 고객이 원하는 가치에 집중하여 비 고객 집단까지 흡수함.-타 경쟁 기업에서 전혀 생각지 못한 10대를 겨냥한 제품을 비밀리에 출시하여 10대 시장 겨냥 대성공(

  • 화장품 브랜드 런칭(launching) 전략 기획서(strategy plan)
  • 등록 권유-.광고, 홍보효과-.방송시 Board 자료로 활용-.당첨자 선정: 우수 사용후기 140명-.선물 증정.1등(10명): 기초3종.2등(30명): 정품 2ea(스킨 로션) 증정.3등(100명): 증정용 세트(방송 구성 증정품)고객 체험단Campaign 전개!▶고객 체험단 : 인터넷을 통한 응모 –1,000명 체험 수기 및 샘플증정▶잠재고객 체험 및 사용 수기 공모 : 3,000명 대상 사전 D.M 및 샘플 발송▶응모고객 시상: 140명 대상 정품 및 증정품 증정 3.진행 PROCESS출시기념 Event334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