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최대의 가맹점수 서브웨이는 왜 한국시장에서 부진한가 [subway korea 부진과 개선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4 / 2017.03.1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서브웨이는 왜 한국시장에서 부진한가?
- 목차
-
1. 제안배경
1) 해외시장Subway 점포 수 현황
2) 국내시장패스트푸드 인지도순위
2. 3C분석
1) [ Company ] 자사분석
2) [ Customer ] 시장분석
3) [ Competor ] 경쟁사분석
3. [ SWOT ]
4. STP
1) [ Segmentation ] 시장세분화
2) [ Targeting ] 시장선정
3) [ Positioning ] 포지셔닝
5. 4P
1) [ Place ] 시장
2) [ Price ] 가격
3) [ Product ] 제품
4) [ Promotion ] 광고
6. 결론
- 본문내용
-
3C분석 [ Competor ] 경쟁사분석
Subway의 경쟁사란,
“ 간편성과 편리성 “ 휴대 가능한 식품
“ 대중성 ” 대중적으로 인지도 있는 식품
“ 재료의 유사성 ” 밥이 아닌 빵을 주 재료삼은 식품
맥도날드
접근성에서의 강점
특정시간을 활용한 프로모션
카카오톡 SNS 등 다양한 연계
저렴한 가격의 경쟁우위
비교적 경계가 없는 소비연령층
상당한 인지도
<중 략>
STP [ Segmentation ] 시장세분화
10~40대
패스트푸드 소비자들을 세분화
가격과 유행의 민감성이 큰 10대
식사대용으로 소비하는 목적이 뚜렷한 20대
질과 양을 모두 추구하는 주요 소비층인 30대
간식대용으로 소비하는 경향의 소수층인 40대
자료평가
- 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
- 59534***
(2020.07.11 02:00:0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