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최대의 가맹점수 서브웨이는 왜 한국시장에서 부진한가 [subway korea 부진과 개선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4 / 2017.03.1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서브웨이는 왜 한국시장에서 부진한가?
목차
1. 제안배경
1) 해외시장Subway 점포 수 현황
2) 국내시장패스트푸드 인지도순위

2. 3C분석
1) [ Company ] 자사분석
2) [ Customer ] 시장분석
3) [ Competor ] 경쟁사분석

3. [ SWOT ]

4. STP
1) [ Segmentation ] 시장세분화
2) [ Targeting ] 시장선정
3) [ Positioning ] 포지셔닝

5. 4P
1) [ Place ] 시장
2) [ Price ] 가격
3) [ Product ] 제품
4) [ Promotion ] 광고

6. 결론
본문내용
3C분석 [ Competor ] 경쟁사분석
Subway의 경쟁사란,
“ 간편성과 편리성 “ 휴대 가능한 식품
“ 대중성 ” 대중적으로 인지도 있는 식품
“ 재료의 유사성 ” 밥이 아닌 빵을 주 재료삼은 식품

맥도날드
접근성에서의 강점
특정시간을 활용한 프로모션
카카오톡 SNS 등 다양한 연계
저렴한 가격의 경쟁우위
비교적 경계가 없는 소비연령층
상당한 인지도

<중 략>

STP [ Segmentation ] 시장세분화
10~40대
패스트푸드 소비자들을 세분화
가격과 유행의 민감성이 큰 10대
식사대용으로 소비하는 목적이 뚜렷한 20대
질과 양을 모두 추구하는 주요 소비층인 30대
간식대용으로 소비하는 경향의 소수층인 40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
  • 59534***
    (2020.07.11 02:00:01)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해외시장조사의 사례조사
  • 시장에 대한 조사이다.해외시장조사란 기업의 국제마케팅 활동과 관련된 광범위한 영역의 의사결정에 필요한 해외시장의 정보나 자료를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수집, 정리, 분석하는 과정을 말한다.이러한 해외시장조사가 왜 필요한 것일까? 이는 기업이 진출하고자 하는 새로운 시장에 대한 기회를 미리 파악할 수 있고, 적절한 영업방식 혹은 시장 진입방법을 결정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또한 적절한 마케팅 믹스 전략을 수립하고,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시장의 현황2) 제품 전략3) 고객 서비스 전략4)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근거한 고객관계관리 전략5) 우수 상품 공급업체의 확보 및 관계전략6) 물류 및 배송 서비스 전략14. 진로소주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촉진전략4) 유통전략15. 로만손1) 생산전략2) 제품전략3) 가격전략4) 유통전략5) 촉진전략6) 향후 전략의 개선 방안16. 에이스침대17. 좋은 사람들1) 창업과 성장2) 사업전략3) 유통관리4) 광고5) 브랜드 관리6)브랜드 개발18. 태승 트레이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시장의 현황2) 제품 전략3) 고객 서비스 전략4)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근거한 고객관계관리 전략5) 우수 상품 공급업체의 확보 및 관계전략6) 물류 및 배송 서비스 전략14. 진로소주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촉진전략4) 유통전략15. 로만손1) 생산전략2) 제품전략3) 가격전략4) 유통전략5) 촉진전략6) 향후 전략의 개선 방안16. 에이스침대17. 좋은 사람들1) 창업과 성장2) 사업전략3) 유통관리4) 광고5) 브랜드 관리6)브랜드 개발18. 태승 트레이

  • 세븐일레븐(Seven-Eleven) 재고관리
  • 수집된 개인별 정보이다.POS 정보의 전략적 특성시장조사에 의한 정보수집비용은 정보를 입수할 때마다 비용이 투입되는 변동비용이지만, POS 데이터는 판매에 따른 작업에서 부수적으로 발생하므로 정보수집에 대한 추가적인 비용부담이 거의 없는 편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실무에서 POS 시스템에 의해 수집, 처리, 관리되는 자료의 양은 막대하므로 POS 데이터를 관리하기 위한 정보시스템 구축에는 현실적으로 많은 고정투자비용이 소요된다. 다음

  • [국제경영] 해외시장 진입전략
  • Ⅰ. 서론1. 세계동향과 국제경영1) 해외시장진입 전략의 기본과제세계2차대전후 생긴 GATT(General Agreement on Tariffs and Trade)의 출범, 그리고 GATT체재를 대신한 WTO(World Trade Organization)의 출범으로 최근 기업들은 세계적인 통합에 대한 많은 압력을 요구받는 범 세계화(globalization)와 지역별대응을 요구받는 현지화(localization)라는 글로벌 경영환경에 직면하고 있다. 한편으로는 교통 수단의 발달, 국가 간 무역 자유화, 생산기술의 발전에 따른 세계시장의 확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