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기업전략연구) 세븐일레븐 기업현황,SWOT분석및 세븐일레븐 경영전략,물류전략,SCM도입전략분석과 향후전망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2.15 / 2017.02.15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세븐일레븐 기업전략연구) 세븐일레븐 기업현황,SWOT분석및 세븐일레븐 경영전략,물류전략,SCM도입전략분석과 향후전망연구 레포트입니다.

세븐일레븐에 관하여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어떤 주제로든 레포트를 작성함에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세븐일레븐 소개
(1) 코리아세븐 기업개요
(2) 기업히스토리

2. 세븐일레븐 기업이념과 경영전략

3. 세븐일레븐 성공요인

4. 세븐일레븐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y
(4) Threat

5. 세븐일레븐의 물류전략

6. 세븐일레븐 SCM 도입사례

7. 결론
(1) 시사점
(2) 향후전망
본문내용
- 일본 세븐일레븐도 외형적으로는 대마불사의 가치하에 양적성장을 주요시 했지만 기본바탕에는 질적성장을 토대로하는 기술 혁신이 존재함(한국세븐일레븐은 일본의 양적성장에만 초점을 맞추었을뿐 질적성장 부분을 간과함)
- 세븐일레븐은 최근까지 초창기(영국, 미국, 멕시코)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손쉬운 진출방법인 마스터 프랜차이즈를 통해 사세확장을 이룩해왔음-> 한국세븐일레븐은 마스터 프랜차이즈의 문제점이 고스란히 드러난 사례(롯데는 세븐일레븐의 경영보다는 마트와 백화점쪽에 보다 포커스를 맞춤, 또한 CU와 GS25같은 경쟁기업에도 대부분 롯데의 제품을 납품함으로서 세븐일레븐의 신경을 덜 쓰게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LG유통(LG25)의 경영분석
  • 목 차서 론1. 편의점이란1) 개념2) 편의점의 시작3) 편의점의 소비경향4) 편의점의 특징본 론1. 유통,물류 여건 및 전망2. LG유통의 전반적 소개3. LG유통 제무제표현황4. LG255. LG25운영시스템6. LG25의 경영시스템7. 경쟁사 분석8. 경쟁사분석에 대한 가격비교9. 시장 포지셔닝10. SWOT 분석결 론1. 세계 일류 편의점으로 나아가는 LG25의 향후 방안 제시 2. 신문기사 자료3. 참고 문헌 및 사이트서 론1. 편의점이란?1) 개념주로 역주변 도로변 등 이

  • [경영학] LG홈쇼핑 성공전략
  • SWOT 분석 1810. 성공전략 21상품기획 및 품질보증 물류시스템 쇼핑사업의 다각화자사브랜드 판매전략CRM에 입각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업계최초 해외시장 진출ERP, SCM 등의 정보관리시스템 강화 11. 성장전망 261. 선정이유서비스 문화의 중시, 고객 중심의 경영 등으로 기업에서는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노력하던 중에 홈

  • 세븐일레븐 기경영전략,기업분석및 세븐일레븐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세븐일레븐 경영전략 사례연구INDEX1. 세븐일레븐의 탄생세븐일레븐 선정배경세븐일레븐의 창업과정2. 세븐일레븐 기업소개① 세븐일레븐 기업특징② 세븐일레븐 연혁③ 세븐일레븐 국내 진출현황④ 국내현황⑤ 세븐일레븐코리아 조직현황⑥ 프랜차이즈 관리전략a. 상품 또는 서비스의 종류b. 교육훈련 및 인사조직 관리c. 경영지도 관리d. 마케팅전략e. 물류관리전략f. 정보지원3. 세븐일레븐 가맹점 방문후기① 세븐일레븐 가맹점 외부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마케팅전략,SCM전략사례분석과 나의의견 [세븐일레븐 전략사례연구]
  • 분석SWOT분석경영전략,SCM마케팅전략나의의견1. 세븐일레븐 기업분석(1) 기업분석(2) 경영철학2. 시장환경분석(1) 유통산업 환경분석(2) 편의점산업 환경분석3. 세븐일레븐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세븐일레븐 경영전략(1) 프랜차이즈 출점전략(2) 브랜드이미지 전략(3) 배송전략과 시스템5. 세븐일레븐의 SCM전략6. 세븐일레븐 마케팅전략(1) 프로모션 전략(2) PB제품 마케팅7. 결론 및 나

  • [국제경영] 이미트의 일본시장 진출전략
  • E-Mart 의 일본 진출 전략목차1. 주제 및 진출 국가2. 주제 선정 배경3. 이마트와 이토요카도- 기업소개- 이토요카도의 성공요인4. 이마트의 해외진출 및 진출방향 설정- 해외 시장 진출의 필요성- 중국 시장 진출 성공사례- 월마트의 초기 진입 실패 사례5. 시장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4P 전략6. 진출전략- 세부 진출 내용- 핵심 진출 전략- 차별화 전략7. 향후 과제 8. 결론9. 참고 자료1. 주제 및 진출국가 : 이마트의 일본시장 진출2. 주제선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