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 서비스마케팅 사례연구 PPT] 리츠칼튼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리츠칼튼호텔 서비스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리츠칼튼호텔 향후방향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25 / 2017.01.25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리츠칼튼 서비스마케팅 사례연구 PPT] 리츠칼튼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리츠칼튼호텔 서비스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리츠칼튼호텔 향후방향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리츠칼튼호텔에 관하여 어떤 주제로든 발표를 함에 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리츠칼튼호텔 기업소개
(1) 리츠칼튼 기업소개
(2) 경영철학

2.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3. 경쟁사분석

4. 리츠칼튼호텔 SWOT분석

5. 리츠칼튼 서비스품질 사례

6. 내부마케팅 전략

7. CRM 마케팅전략 분석

8. 서비스마케팅 전략

9. 문제점과 해결방안

10. 결론 및 향후방향제언
본문내용
고객의 불만해소를 위해서라면 상사의 사전승인 없이도 2,000달러까지 지출할 수 있도록 종업원들에게 권한이 위임을 하여 “책임자에게 확인을 하고 오겠습니다.”라고 고객을 기다리게 만들지 않고 대응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다. 예를 들어 실수로 손님의 옷을 더럽혔을 때 세탁 비용을 지급하거나, 고객의 사정에 맞춰 샴페인을 서비스하는 등 개인의 판단으로 2천달러 결재권을 행사한 사례가 많다.그만큼 큰 돈을 모든 종업원이 개인의 판단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면 먼저 그 액수에 놀라는 사람도 많을 것이다. 그러나 개개인의 종업원에게 권리를 부여하였으니 책임을 지고 고객을 상대하기를 바란다는 메시지 인것이다. 이처럼 세계적 수준의 조직에서는 '고객과 현장을 가장 잘 아는 사람이 일선 직원이기 때문에 그들에게 마땅히 권한을 위임한다'라는 서비스 철학을 갖고 있다. 리츠칼튼 호텔의 사례는 이러한 철학이 실제로 어떻게 구현되고 있는가를 잘 보여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관광서비스]특급 호텔과 중저가 호텔 상관관계
  • 호텔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모색할 때이다. 우리는 이번 연구에서 대한민국의 관광산업의 현재와 그에 따른 호텔산업의 변화를 살펴보고, 현재 새로운 시장으로 떠오른 중저가 호텔의 경쟁력을 더욱 더 높이기 위한 방안을 모색할 것이다. 이를 위하여 외국의 대형 비즈니스 호텔체인의 서비스 비교 및 국가적, 지역적인 차이를 고려하여 중저가 호텔의 마케팅과 새로운 연계산업의 개발 방향을 알아보고자 한다.Ⅱ. 본 론1. 한국 관광-호텔산

  • [호텔전략경영]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한 차별화 전략
  •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한 차별화 전략Contents1. 서론 -한국 호텔 산업의 현황(1) 호텔 산업의 동향(2) 호텔 산업의 경제적 특징(3) 한국 호텔 산업의 수익 구조 분석(4) 한구 호텔 경영의 문제점 및 전망2. 본론(1) 글로벌 소비 트렌드: 여성 소비층의 대두(2) 호텔 산업에서의 여성 소비층 (현황, 국내외 사례, 애로사항 등)(3) 국내 호텔 사례 분석 3. 결론 및 제언 -개선 프로그램 제시1.서론1-1. 한국 호텔 산업의 현황 한국의 호텔산업은 21C를 맞아 새

  • [호텔산업]특급호텔과 중저가호텔 서비스 분석
  • 호텔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모색할 때이다. 우리는 이번 연구에서 대한민국의 관광산업의 현재와 그에 따른 호텔산업의 변화를 살펴보고, 현재 새로운 시장으로 떠오른 중저가 호텔의 경쟁력을 더욱 더 높이기 위한 방안을 모색할 것이다. 이를 위하여 외국의 대형 비즈니스 호텔체인의 서비스 비교 및 국가적, 지역적인 차이를 고려하여 중저가 호텔의 마케팅과 새로운 연계산업의 개발 방향을 알아보고자 한다.Ⅱ. 본 론1. 한국 관광-호텔산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사례로 선정하게 되었다. 르까프를 경쟁력 있는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것을 주목적으로 하여, 본 마케팅 조사를 통해서 어떻게 하면 르까프가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성장․ 발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앞으로 새로운 방안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 Ⅱ. 기업소개1. 회사소개1953년 부산에서 동양고무공업(주)을 설립하여 올해로써 56주년을 맞이한 화승그룹은 설립 초기부터 신발생산을 해왔다. 신발산업의 동남아 이전이 본격적으로 가속화된 90년

  • 리츠칼튼호텔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STP분석 및 리츠칼튼 향후전략방향 제언
  • 리츠칼튼호텔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STP분석 및 향후전략방향 제언CONTENTS1. 리츠칼튼호텔 기업소개2. 리츠칼튼호텔 마케팅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리츠칼튼호텔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마케팅 프로모션전략(2) VIP마케팅(3) CRM마케팅 (고객관계관리 전략)(4) 표준화된 서비스전략(5) 내부마케팅4. 리츠칼튼의 향후전략방향 제언1. 리츠칼튼호텔 기업소개리츠칼튼호텔은 1983년 창립 이래 전 세계 호텔 체인 중 가장 Luxury한 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