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판촉론] 코엑스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0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rologue
1. 코엑스 소개
(1) 코엑스에 대해
(2) 구성 시설
(3) 지리적 조건
(4) 코엑스몰
2. 코엑스몰의 성공
(1) 상업주의의 결정체, 코엑스몰
(2) 복합 문화 공간으로서의 코엑스몰
(3) 실내 공간을 활용한 코엑스몰
3. 코엑스몰의 당면 과제
4. 코엑스몰 광고의 필요성
5. SWOT 분석
(1)Strength
(2)Weekness
(3)Opportunity
(4)Threat
6. 코엑스 광고 커뮤니케이션
(1)광고 커뮤니케이션의 목표
(2)표적 청중의 설정
(3)Consumer Involvement
(4)테마와 컨셉
(5)매체 선정
(6)광고 소구
(7)패턴 에드버타이징
(8)기타 정보
결론 및 제언
- 본문내용
-
Prologue
언제부턴가 시장을 다니며 저녁거리로 고등어 한 마리, 야채 몇 가지를 사던 우리들의 모습은 어느 덧 추억 속에 파묻혀 사라지고 자동차 트렁크가 터질 것처럼 먹고 쓸 것을 한꺼번에 구입하여 실어 나르는 형태로 바뀌었다. 어느덧 대형 마트와 백화점이 주변에 들어서고, 시장보다는 좀 더 깨끗하고 편리한 곳인 대형 소비 문화의 장소로 이동되어졌다.
쇼핑몰의 개념은 우리의 생활 속 깊숙이 파고들었다. 그만큼 쇼핑몰은 우리가 어색하지 않게 사용하는 새로운 단어 중의 하나이며, 쇼핑몰의 개념은 자본주의적, 사회적인 것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정치적으로도 이용수단이 되고 있다. 이미 우리는 쇼핑몰을 디즈니랜드와 같은 테마 파크처럼 먹고, 마시고, 즐기면서 눈요기를 하는 곳으로 인식하며 행동하고 있다. 쇼핑몰은 이미 도시 소비공간의 중심을 형성하고 있는 것이다. 이와 더불어 쇼핑몰은 유통뿐만 아니라 문화의 공간으로의 역할을 함으로서 더욱 다양한 인간 활동을 가능하게 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