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나라 독일 [독일의 유명관광지관광산업현황,관광정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18 / 2017.01.18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여행의 나라 독일 [독일의 유명관광지와 축제. 관광산업현황 . 관광정책]
- 목차
-
1. 서론 - 선정이유
2. 본론 –관광정책 및 현황
3. 결론 - SWOT분석
- 본문내용
-
선정 이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문화,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호평을 듣는 나라
<중 략>
독일 Germany
수도 베를린
언어 독일어
면적 355.022㎢
인구 약 80,996,685명
기후 서유럽의 해양성기후와 동유럽의 대륙성기후의 중간형
<중 략>
독일 대표 관광지
- 쾰른 대성당
독일 쾰른의 고딕양식 교회 건축물로써 세 번째 규모
1996년에 유네스코 지정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록
연평균 600만 명 이상의 관광객들이 방문
<중 략>
SWOT 분석
S
유럽의 중심부에 위치한 세계적인 교통 중심지
중앙정부와 지방자치단체간 효율적인 정책적 협력체계
38여 개 지정된 세계문화유산
최저 범죄율
W
날씨 변동이 많음
독일 이상고온 현상으로 겨울 스포츠 타격
O
예능 프로그램 인기로 인한 유럽여행 증가 ( 꽃보다 할배)
동남아 지역 국가 문제로 인한 유럽여행 증가
환율 하락에 따른 여행 경비 감소로인한 유럽여행 확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