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마케팅전략 보고서] CHANEL 샤넬 브랜드분석과 SWOT,STP,4P분석및 샤넬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전망,나의의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10 / 2017.01.10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 샤넬 마케팅전략 보고서 ] CHANEL 샤넬 브랜드분석과 SWOT,STP,4P분석및 샤넬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전망,나의의견에 대해 총 21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 목차
-
1. 샤넬 CHANEL 브랜드소개
2. 창업자 코코샤넬에 대해
3. 샤넬의 성공요인
4. 샤넬 주요제품소개
5. 샤넬의 마케팅전략
(1) SWOT분석
(2) STP전략
(3) 마케팅믹스 4P전략
6. 샤넬의 다양한 마케팅활동
(1) 아이콘 마케팅
(2) 고객관리전략 (CRM전략)
(3) 스타 마케팅
(4) 구전 마케팅
(5) 귀족마케팅
(6) IT 마케팅
7. 샤넬의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 본문내용
-
샤넬은 업계에서 가장 빨리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ament)에 IT 도구를 도입하여 고객 전략을 진화시켜 왔다. 기존 고객에 대한 데이터를 CRM 시스템으로 수집, 분석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면서 불필요한 생산 비용을 줄이고 매출 상승을 달성하였다. 실제로 이 시스템 도입 후 상품 구입률이 54%에서 70%로 상승했다고 한다.
최근 샤넬은 신규 고객 유치 전략으로 젊은 층을 개척하는데 힘을 쏟아왔다. 먼저 IT를 활용한 정보 제공을 시도하여 고객들의 흥미를 유발시켰다. 메일을 통한 문자 정보 제공, 웹사이트를 통한 동영상 정보 제공, 팟캐스트를 통한 동영상 정보 제공, 아이폰의 애플리케이션 제공 등이 있다.
팝업 스토어나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한 고객 유치 전략이 대세인 만큼 샤넬도 이벤트를 열어 매장으로 소비자를 유도하고 있다. 이벤트나 매장, 상품 등 샤넬에 관한 여러 가지 정보와 사용자의 실제 체험을 블로그나 SNS를 통해 전파시키는 것인데 주로 블로거를 통해 이 과정이 이루어진다. 바이럴 마케팅Viral marketing이 현재의 모든 마케팅 전략을 아우르고 있는 요즘이기에 샤넬이 이러한 IT 전략을 사용하여 소비자를 유혹한다는 것은 이제까지 높았던 콧대를 잠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