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mall인터넷쇼핑몰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2.19 / 2016.12.19
  • 5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J 홈쇼핑 마케팅전략에 관해 만들 자료입니다. 방대한 자료량과 분석으로
다양한곳에 사용하시가 유용합니다.
목차
CJ홈쇼핑 소개
인터넷 쇼핑몰 시장분석
경쟁업체 분석
성공절략
맺음말
본문내용
CJ홈쇼핑 소개

CJ홈쇼핑은 철저한 품질관리, 가격경쟁력, 고객감동 서비스, 고급정보를 기반으로 한 24시간 열려있는 온라인 백화점으로서 TV홈쇼핑, 카탈로그, 인터넷 쇼핑몰, 쥬얼리 샵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나가고 있으며, 향후 전문화된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서 국내 홈쇼핑 1위, 세계 2대 홈쇼핑으로의 도약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고객감동 경영” 실천
고객불만 Zero 도전
차별화된 고객접점 서비스
고객별 맞춤서비스 개발

“Win Win” 경영실천
우수협력업체 발굴/육성
더불어 성장하는 Partnership 구축
깨끗하고 투영한 거래관행 정착

“핵심경영 역량” 강화
상품 Pool 확대를 통한 성장기반확보
맞춤형 택배서비스 개발
재미있는, 유익한, 사고싶은 방송구현
그룹역량 활용한 Area-Marketing 구현


“독자적 기업문화” 창조
끊임없이 탐구하는 조직분위기 조성
온라인 기업에 맞는 창의적, 도전적 인재육성
자율/책임 경영의 사업부제 조기정착
참고문헌
사이버 쇼핑몰 구조개선 대책, 산업자원부 보도자료, 2002.5
숙명여대 전자상거래 연구실 2002.9
On-line Shopping Industry 분석, Shinyoung Research, 2000.7
Bain & Company Mainspring Online Retailing survey. Dec. 99
인터넷이용 소비자 형태 분석 보고서(KISDI, 2000.12)
온라인 쇼핑몰 업체분석 – 수익,고객충성도,가격,물류를 중심으로,정보통신정책 ISSUE 제 13권 1호
국내 e-Retailing의 현황과 활로 (LG경제연구원)
교보증권 기업분석 자료
e-Marketing 구현전략, 한솔텔레콤
CJ홈쇼핑 2002년 상반기 IR 자료, 2002.8
인터넷이 창출한 황금거위: CJmall의 압축성장, 전경련 발표자료
전자신문 (www.etnews.co.kr)
디지털타임즈 (www.dt.co.kr)
www.cjmall.com
www.samsungmall.com
www.lgeshop.co.kr
www.csclub.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비즈니스] cjmall의 성공전략
  • CJmall의 성공전략목차기업 연혁비젼과 경영인터넷쇼핑몰 시장조사구조분석, 시장현황 및 시장전망경쟁업체 분석G마켓(1위 기업)기업 분석(SWAT)성공 전략CJmall의 미래기업 연혁1994. 12. 16 ㈜홈쇼핑텔레비전 설립1999. 07 ㈜삼구쇼핑으로 상호변경1999. 11 코스닥 등록2000. 06 ㈜CJ삼구쇼핑으로 상호변경2001. 08 인터넷쇼핑몰 오픈2002. 10 ㈜CJ홈쇼핑으로 상호변경2002. 03 위성방송 송출2005. 06 대표이사 임영학 취임2005. 12 데이터방송 상용화서비스 “CJ

  • [인터넷비즈니스] cj mall의 성공전략
  • CJmall의 성공전략2007. 11. 19(월)인터넷 비즈니스목차기업 연혁비젼과 경영인터넷쇼핑몰 시장조사구조분석, 시장현황 및 시장전망경쟁업체 분석G마켓(1위 기업)기업 분석(SWAT)성공 전략CJmall의 미래기업 연혁1994. 12. 16 ㈜홈쇼핑텔레비전 설립1999. 07 ㈜삼구쇼핑으로 상호변경1999. 11 코스닥 등록2000. 06 ㈜CJ삼구쇼핑으로 상호변경2001. 08 인터넷쇼핑몰 오픈2002. 10 ㈜CJ홈쇼핑으로 상호변경2002. 03 위성방송 송출2005. 06 대표이사 임영학 취임2005. 12

  • [e비즈니스] [e비즈니스]국내 인터넷쇼핑몰 시장분석과 주요트렌트 및 향후전망(A+리포트)
  • 쇼핑몰로는 인터파크가 M/S 7%로 취급액 기준 업계 1위이며, d&shop과 GSeshop이 각각 M/S 약 6% 정도를 차지하며 2위와 3위이다. 그리고 홈쇼핑에 기반을 둔 CJmall이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며 4를 차지하고 있다. 2008년 2월 GSeshop이 d&shop을 인수하여 두 업체 중 d&shop을 중심으로, 또 각 업체들의 현재 위치, 내세우는 경쟁전략, 향후 미래의 전망 등을 분석하고자 한다.1. 인터파크인터파크는 1996년 6월 1일 문을 연 국내 최초의 인터넷 쇼핑몰이다. 10년만에 회원수

  • [경쟁전략론]CJ홈쇼핑의 경영분석 및 향후전략 제시
  • 전략적 제휴 체결 01.08.01 인터넷쇼핑몰 CJmall.com 오픈 01.12.07 제6회 한국유통대상 무점포부문 대상 수상 02.10.01 (주)CJ39쇼핑에서 (주)CJ홈쇼핑으로 상호변경 03.08.27 중국에 합작법인 투자 2. 주요연혁3. 사업형태Ⅰ. CJ Home Shopping 소개Ⅰ. CJ Home Shopping 소개-4-4. 국내홈쇼핑 시장 현황매출액(억원)13,77612,37813,428매출총이익(억원)3,8393,8314,202200320042005(추정)연도14,272396,420021999년2000년2001년2002년2003년2004년매출액6000 11000 20200 40,800 48,700 41,879

  • CJ홈쇼핑 분석 레포트
  • 전략적제휴 계약체결(행복한세상, 상품판매) 2001.08.00인터넷쇼핑몰 CJmall.com 오픈 2001.07.20본점소재지 변경 : 서울시 서초구 방배2동 2724 2001.05.00유가증권식 디지털 상품권 CJ39 쇼핑 상품권 발행 2001.03.00엠비씨 드라마넷 사업권 양도 2001.01.10제일텔레서비스 설립 2000.10.05(주)룩티비에 패션채널 사업권 양도 2000.09.27한국케이블TV 경남방송(주) 출자 2000.09.18군포 물류센터 오픈 2000.08.31(주)룩티비 출자 2000.08.08신세계 백화점 업무제휴 체결 20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