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mall인터넷쇼핑몰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2.19 / 2016.12.19
- 5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CJ 홈쇼핑 마케팅전략에 관해 만들 자료입니다. 방대한 자료량과 분석으로
다양한곳에 사용하시가 유용합니다.
- 목차
-
CJ홈쇼핑 소개
인터넷 쇼핑몰 시장분석
경쟁업체 분석
성공절략
맺음말
- 본문내용
-
CJ홈쇼핑 소개
CJ홈쇼핑은 철저한 품질관리, 가격경쟁력, 고객감동 서비스, 고급정보를 기반으로 한 24시간 열려있는 온라인 백화점으로서 TV홈쇼핑, 카탈로그, 인터넷 쇼핑몰, 쥬얼리 샵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나가고 있으며, 향후 전문화된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서 국내 홈쇼핑 1위, 세계 2대 홈쇼핑으로의 도약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고객감동 경영” 실천
고객불만 Zero 도전
차별화된 고객접점 서비스
고객별 맞춤서비스 개발
“Win Win” 경영실천
우수협력업체 발굴/육성
더불어 성장하는 Partnership 구축
깨끗하고 투영한 거래관행 정착
“핵심경영 역량” 강화
상품 Pool 확대를 통한 성장기반확보
맞춤형 택배서비스 개발
재미있는, 유익한, 사고싶은 방송구현
그룹역량 활용한 Area-Marketing 구현
“독자적 기업문화” 창조
끊임없이 탐구하는 조직분위기 조성
온라인 기업에 맞는 창의적, 도전적 인재육성
자율/책임 경영의 사업부제 조기정착
- 참고문헌
-
사이버 쇼핑몰 구조개선 대책, 산업자원부 보도자료, 2002.5
숙명여대 전자상거래 연구실 2002.9
On-line Shopping Industry 분석, Shinyoung Research, 2000.7
Bain & Company Mainspring Online Retailing survey. Dec. 99
인터넷이용 소비자 형태 분석 보고서(KISDI, 2000.12)
온라인 쇼핑몰 업체분석 – 수익,고객충성도,가격,물류를 중심으로,정보통신정책 ISSUE 제 13권 1호
국내 e-Retailing의 현황과 활로 (LG경제연구원)
교보증권 기업분석 자료
e-Marketing 구현전략, 한솔텔레콤
CJ홈쇼핑 2002년 상반기 IR 자료, 2002.8
인터넷이 창출한 황금거위: CJmall의 압축성장, 전경련 발표자료
전자신문 (www.etnews.co.kr)
디지털타임즈 (www.dt.co.kr)
www.cjmall.com
www.samsungmall.com
www.lgeshop.co.kr
www.csclub.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