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기업현황과 마케팅 4P,SWOT분석/ 금호타이어 중국진출 마케팅전략사례/ 금호타이어 미래전략방안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2.19 / 2016.12.19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금호타이어 기업현황과 마케팅 4P,SWOT분석/ 금호타이어 중국진출 마케팅전략사례/ 금호타이어 미래전략방안 제안에 대해 총 20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금호타이어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경영방침

2. 타이어 시장현황분석

3. 금호타이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금호타이어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사례

6. 금호타이어 미래전략제안
본문내용
금호타이어의 광고 또한 성능과 역동적인 이미지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 경쟁사인 한국타이어도 금호타이어와 같은 형식의 광고를 하고 있다. 환경기업 이미지의 선점기업이라는 것이 아직은 존재하지 않는 것이다. 이러한 부분을 잘 고려해서 금호타이어가 먼저 환경기업으로 광광고활동을 한다면 환경기업의 이미지 구축에 경쟁사보다 더 빠르게 다가갈 수 있다고 생각된다. 앞으로 시간이 흘러 수입자동차의 증과와 함께 수입타이어의 소비가 늘어 나게 되면 현재의 과점상태의 안정적인 내수시장이 빠르게 무너져 내릴 수도 있다. 광고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확충과 환경적 이미지를 재고하는데 금호타이어는 노력을 기울어야 할 때라고 생각된다. 금호타이어가 유럽의 환경기준을 통과했을 때의 보도를 살펴보면 언론의 발표이후 금호타이어의 매출이 급속히 늘었다고 한다. 이는 소비자의 환경 의식수준이라고 볼 수 있다. 한국이 미래에 유럽과 같은 소비패턴을 갖게 된다는 사실은 없지만 국가가 선진화되면서 소비자들의 환경인식이 점점 증가되는 것은 알 수 있다. 금호타이어도 환경적인 측면을 부각시키는데 힘을 더욱 실어 시간이 지나 변하는 소비패턴의 변화에 미리 대처해야 할 것이다. 그 중 환경적인 부분이 중요한 영향을 주고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빠르게 환경이미지재고를 위해 노력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 마케팅과 새로운 전략제안
  • 타이어 의 비전과 목표(2) 중국진출현황한국타이어는 세계시장 공략의 일환으로 중국에 진출했다. 다년간의 시장조사와 중국 연구를 통해 한국타이어는 1996년 8월, 용의 몸통에 해당하는 장쑤 성 남경시 북쪽 회안 시에 위치한 청강상교창과 합자계약을 체결하였고, 후에 래디얼 공장을 추가로 건설하였다. 이와 동시에 상해와 항주 사이에 위치한 가흥 시에 독자기업으로서 한태윤태가흥유한공사를 설립하였다. 양공장 현 총 투자비는 약 USD 3억 달러

  • [국제경영] 홍진크라운(HJC)의 해외시장 성공 전략
  • 홍진크라운(HJC)의 해외시장 성공 전략목차1. 선정이유2. 회사소개3. 시장 환경 분석4. 해외 시장 진출5. 마케팅전략-SWOT -STP-4P MIX6. 마케팅성공사례7. HJC에 원하는 향후전략8. 결론9. 참고문헌1. 선정이유우리나라의 대기업만이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고, 사실상 삼성, LG전자 등 세계1위의 제품을 생산해내는 기업들은 대기업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중소기업들도 세계1위인 기업들이 많다. 대만,

  • [마케팅] 아시아나항공의 현재와 미래의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 기획, 제휴, banner 통한 공동마케팅 등이며, 미주 일본 중국지역 등 해외지역에 인터넷마켓 관리 담당을 두어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한다. 판매정책부분은 가격, 유통구조전략수립, 이벤트 상품개발, 경매 및 반짝 sale 등에 대한 판매 전략을 수립할 것이며 판매활동부문은 인터넷을 이용한 판매 및 수입관리, cyber 대리점과의 제휴 및 계약을 주관하여 초기에는 국내지역 인터넷 판매를 전담하고 향후 지점별로 개별관리 할 수 있도록 인

  • 금호아시아나와 쿠쿠홈시스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경영전략분석, STP전략, SWOT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CI,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분석,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목 차1. 기업소개 2. 그룹현황 3. 사업부문 과 계열사 4. 금호 아시아나 CI5. 금호 아시아나로 새롭게 태어난 금호그룹6. 쿠쿠홈시스 7. 쿠쿠홈시스이 중견기업으로서의 마케팅 강점8. 쿠쿠 압력 밥솥의 마케팅 전략9. 쿠쿠홈시스의 쿠쿠압력밥솥 전략에 대한 나의 생각 금호아시아나1. 기업소개 1946년 여객 운수 회사로부터 울발하여, 현재에 이르기까지 육상 운수, 타이어, 항

  • [글로벌 경영 사례] MCM의 세계진출
  • 기업선정이유2)성주그룹 & MCM3)CEO 소개2.본론1)MCM의 세계진출현황2)미국시장 진출배경3)미국시장 환경분석4)SWOT 분석5)마케팅 믹스전략6)STP분석3.결론 MCM이 나아가야 할 방향서 론1.Chapter1Chapter2Chapter3- 1 -이성1)기업선정이유미 글로벌기업이라고 불리고 있는 대기업들은 널리 알려진데다 식상한주제가될 것 같아서 우리에게 밀접하지만 식상하지 않는 품목을 고르다가 패션의아이콘이 되고 있는 MCM을 주목하게 되었다.준 명품이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