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콜라 기업현황과 코카콜라와의 경쟁전략/ 펩시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SWOT분석/ 펩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23 / 2016.11.23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 펩시콜라 기업현황과 코카콜라와의 경쟁전략/ 펩시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SWOT분석/ 펩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펩시에 관하여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어떤 주제로든 레포트를 작성함에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
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펩시 기업소개
(1) 펩시 기업소개
(2) 펩시 기업상황분석
(3) 소비자가 생각하는 펩시콜라의 이미지

2. 코카콜라와 펩시의 경쟁상황분석

3. 코카콜라에 맞서기위한 펩시의 전략
(1) Low Price 전략
(2) 타겟전략
(3) 이벤트전략

4. 펩시 SWOT분석

5. 펩시 마케팅전략
(1) 광고마케팅 전략
(2) 컬러마케팅 전략
(3) 스포츠마케팅 전략
(4) 앰부시마케팅 전략
(5)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6. 펩시 마케팅실패사례 (크리스탈펩시 실패사례)

7. 펩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본문내용
펩시는 코카콜라처럼 탄산음료 시장에 집중적으로 투자를 하지 않고, 스낵 시장, 이온음료 시장 등 타 시장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즉 펩시코는 코카콜라보다 비교적 낮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콜라 산업에 막대한 자금을 투자하는 것 보다 자신들이 성과를 낼 수 있는 부분인 스낵, 이온음료 등의 산업에 투자하여 투자 대비 최대한의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 이런 펩시코의 효율적인 전략이 펩시코의 기업성장에 도움을 주고 있다. 따라서 펩시코는 탄산음료 시장에 집중하는 것 보다는 기업의 역량을 탄산음료 시장이 아닌 다른 시장, 이를테면 스낵 시장이나 이온음료 시장 등에 지속적으로 투자하는 전략을 시행한다면 비록 탄산음료 시장에서는 코카콜라에 밀린다 할지라도 기업의 전체 매출은 코카콜라를 앞지를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구매평가에 적합하지 않은 내용 및 미풍양속을 해치는 글 등록 시 평가가 삭제 될 수 있으며, 지급된 적립금은 환수됩니다.
  • 66021***
    (2017.11.28 10:54:09)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사례] 코카콜라의 마케팅사례 분석
  • Ⅰ. 서론 21. 조사 배경 및 목적 2(1) 조사의 배경 2(2) 조사의 목적 2Ⅱ. 본론 21. 코카콜라 社의 일반적 현황 2(1) 역사 및 연혁 2(2) 조직 구조 3(3) 기업 목표 4(4) 기본 현황 52. 코카콜라 社의 전략적 분석 5(1) SWOT 분석 5(2) STP 분석 103. 코카콜라 社의 성과 12(1) 성과 12(2) 성공 요인 134. 경쟁사 분석 – 펩시 社의 성공 경영 전략 14(1) 성공적인 사업 다변화 정책 14(2) 성공적인 세계 시장 확대 15(3)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On-Off 통합 마케팅 전략 16Ⅲ. 결

  • [마케팅사례]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 Ⅰ. 서론 21. 조사 배경 및 목적 2(1) 조사의 배경 2(2) 조사의 목적 2Ⅱ. 본론 21. 코카콜라 社의 일반적 현황 2(1) 역사 및 연혁 2(2) 조직 구조 3(3) 기업 목표 4(4) 기본 현황 52. 코카콜라 社의 전략적 분석 5(1) SWOT 분석 5(2) STP 분석 103. 코카콜라 社의 성과 12(1) 성과 12(2) 성공 요인 134. 경쟁사 분석 – 펩시 社의 성공 경영 전략 14(1) 성공적인 사업 다변화 정책 14(2) 성공적인 세계 시장 확대 15(3)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On-Off 통합 마케팅 전략 16Ⅲ. 결

  • 펩시 경영분석 레포트
  • 기업소개 Ⅱ. 본 론1. 현 황 (영원한 라이벌 펩시 VS 코카콜라의 전쟁)2. 소비자 분석3. 경쟁사 분석 - 코카콜라, SWOT분석 4. 자 사 분석 1) SWOT분석 2) STP 분석3) 4P 분석 5. 결 론 도 출 Ⅲ. 결 론1. 메인컨셉도출 및 마케팅대안 2. 종합하면서 Ⅰ. 서 론1. 기업선정배경 및 목적 만년 음료업계 1위였던 코카콜라 때문에 언제나 2등 기업이었던 펩시, 하지만 펩시는 코카콜라를 이기기 위해 마케팅 전략을 펼친 결과 정확히 107년 만에 모든 경영지표에서 코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새로운 라인으로 세계 시장 공략을 하고 있다는 강점 브랜드라는 것을 감안하면 르까프가 국내와 세계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다고 여겨 사례로 선정하게 되었다. 르까프를 경쟁력 있는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것을 주목적으로 하여, 본 마케팅 조사를 통해서 어떻게 하면 르까프가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성장․ 발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앞으로 새로운 방안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 Ⅱ. 기업소개1. 회사소개1953년 부산에서 동양

  • 코카콜라 마케팅전략,해외진출전략,미래전략제안,나의의견(펩시콜라와 비교분석)
  • 코카콜라는 국경과 인종, 종교를 넘어서 마지막 남은 사회주의 국가인 북한에서도 판매되 며, 또 아프리카 오지의 원주민들도 알고 있을 정도로 유명한 세계최고의 브랜드라고 생각 한다. 우리는 이렇게 오랜 시간 코카콜라가 대표적인 다국적기업의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것은 코카콜라가 펼쳐온 남다른 경영방법 때문이라고 생각했다. 이에 본고에서 코 카콜라의 마케팅전략과 해외진출사례 등을 통해 코카콜라를 경영방법을 다방면으로 분석해 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