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삼겹살에 메밀한잔` 의 신제품개발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 제품소개 - 선정이유
Overview - New Product Development Process
Project Emphasis - Concept Development & Testing - Marketing Strategy & Business Analysis
Conclusion
- 향후 전망 - 롱런 브랜드로의 육성 방안
본문내용
컨셉에 맞는 제품 개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루틴이라는 비타민 성분이 풍부한 메밀을 첨가
쌉쌀한 맛을 내는 뽕잎을 넣어 삼겹살 특유의 느끼함을 제거

■ Test Marketing

삼겹살에 메밀한잔을 실제로 시장에 도입하여 소비자의 반응 시험
  잠재적인 문제점의 사전 해결 시도
Standard Test Markets 방법을 통해 실험
 홍대 입구, 강남역의 각각 10 개 삼겹살 업소를 선정, 시장 테스트

■ Concept Development & Testing
■ Marketing Strategy Development & Business Analysis
‘삼겹살에 메밀한잔’시장 진입 성공의 핵심동인은 위의 두 가지 과정이라 생각한다.
프로포절 제출 이후, 이 두 가지 과정을 면밀히 분석해서 발표 준비를 할 예정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의 과제와 전망
  • 의 8배까지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례 #1) 교복가격의 거품현재 교복시장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대기업 3사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교복가격은 교복 원단이나 학교별 디자인의 원인이라기보다는 학교의 위치나 브랜드에 따른 차이인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전국적으로 100여개 학교에서 교복 공동구매를 추진한 결과 공동구매로 구입한 교복의 가격은 시중 판매가격보다 평균 50%이상 낮은 것으로 나타났고 한국 산업 연구원에서 교복의 제

  • 문화콘텐츠의 이해와 발전
  • 의 문화콘텐츠가 해외에 미치는 영향 175.1. 중국 진출사례 – 대장금175.2. 일본진출 사례 - BOA 18본론6. 문화콘텐츠의 특징 216.1. 대표적 특징216.1.1. 창구효과

  • [마케팅 전략] 신제품 마케팅-국순당 생막걸리 마케팅 전략
  • 신제품 마케팅국순당 생막걸리-목 차 1 제품 선정 동기 및 기업 소개1) 제품 선정 동기2) 기업 소개 2 산업 분석1) 정량 조사 (Quantitative Measures) 1. 시장 규모 (Market Size) 2. 막걸리의 제품 수명 주기 (Product Life Cycle) 3. 국순당의 수익성 (Profitability)과 막걸리 매출 성장률4. 경쟁사 현황 (Number of Competitors) 2) 정성 조사 (Qualitative Measures) 1. 새로운 경쟁자의 위협 (Threat of New Competitors) 2. 진입 장벽(Entry Barrier) 3. 대체제 분석 (Substitutability) 4. 그 외 거

  • [마케팅] 국순당 백세주의 SWOT 분석및 STP전략
  • 의 시장진출로 일대 전환을 맞이하였다. 특히 1994년에 주류시장이 침체를 벗어나 성장세로 접어들었는데 그 이유 중 하나는 경기호전과 정부규제완화로 자율경쟁 분위기가 조성되었다는 것이다. 점차 소 비자의 개성이 뚜렷해지던 시기적 변화에 발맞추었던 것이다. 맥주 3사간의 치열한 경쟁 은 각사 모두에게 적극적인 마케팅전략 구사와 신제품개발에 주력하게 하였다. 새로운 개 념의 하이트맥주는 시장점유율의 변화뿐 아니라 소비자에게는 선택

  • [마케팅관리] 국순당 백세주의 실제 마케팅 사례와 향후 전략
  • 마케팅 관리 보고서 - 국순당 백세주의 실제 마케팅 사례와 향후 전략 -목차 1. 서론 - 기업의 전반적인 소개 1.1 회사 소개와 비전1.2 브랜드 선정이유1.3 회사 분석 (재무상태, 판매, 시장점유율)2. 본론 - 경영전략 2.1 제품소개2.2 swot 분석 2.3 stp 분석2.4 4p 분석2.5 경쟁사 분석 3. 결론 - 향후전략3.1 백세주의 현황과 약점3.2 향후전략 4P - product3.3 - price3.4 - place3.5 - promotion4. 참고문헌1. 기업의 전반적인 소개 1.1 회사소개우리의 누룩으로 좋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