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적, 사회,문화적 차이에 의한 마케팅전략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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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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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요소 4P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
각 국가간 제품의 법적 사회적 차이
각 국가간 가격의 법적 사회적 차이
각 국가간 유통의 법적 사회적 차이
각 국가간 촉진의 법적 사회적 차이
- 본문내용
-
product 제품
Promotion 촉진
place 장소
price 가격
마케팅믹스의 4요소이다.최근에 3P까지 합쳐서 7P를 말하기도 한다
이 3P는 참여자(Participants), 과업환경(Physical evidence), 생산과정(Process)이다
서비스참여자(Participants) :
서비스 참여자는 서비스가 생산되고 소비되는 곳에서 특정한 역할을 수행하는 모든 사람을 지칭합니다. 따라서 여기에는 전체 종업원 뿐만 아니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모두가 포함되어 집니다.과업환경(Physical evidence) :
서비스 생산에 반드시 필요한 장비나 기구, 또는 서비스를 위한 기타 환경을 의미합니다.생산과정(Process) :
서비스의 생산부터 전달까지 이르는 과정을 지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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